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실내공간 인테리어소품인 인테리어액자를 사용하는 방법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9. 24.

실내공간 인테리어소품인 인테리어액자를 사용하는 방법


좋아하는 예술 작품을 전시하기위한 사진 액자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거나, 항상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가장 소중한 가족 스냅을 보여주기를 원하든,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몇 가지 액세서리 없이는 벽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림 프레이밍 기술은 복잡한 비즈니스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룩을 완성하기 전에 각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액자 유형, 배치 및 완벽한 이미지 선택에서 모든 많은 요소가 디스플레이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아래 6 개의 사진 액자 아이디어를 살펴보시고 우리집 공간을 한 번 꾸며보세요. 많은 영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프레임 내의 큰 흰색 배경에있는 작은 이미지부터 프레임이 겹치는 사실에 이르기까지 매우 일반적인 디스플레이에 흥미를 더합니다.



 

 




실제 작품이 프레임 안에 떠있어 마치 작품이 벽에서 튀어 나오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아트웍에 깊이를 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각이 같은 크기로 같은 프레임을 사용하여 프레임을 구성 할 때 눈에는 매우 편안하면서도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이미지는 더 큰 프레임에서 중심을 벗어납니다. 동시에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며 우아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적어도 세 장 이상의 사진이 함께 그룹화 될 때 더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시리즈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얇고 검은 색 프레임은 아트 워크를 압도하지 않고 미니멀 한 모양을 향상시킵니다.



예술품 자체를 손상시키지 않는 방식으로 액자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레이밍은 디자인을 완성 할뿐만 아니라 작품을 전시중인 방과 연결합니다. 이 검은 색과 금색 프레임은 예술 작품을 본 직후에 눈에 띄고, 방 안의 색이 강조되는 색조가있어 매우 마음에 듭니다.



 

 




사진과 이미지는 공간에 개인적인 느낌을 더하고,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방을 특별하게 만드는 추억을 표현합니다. 이 이미지에서 프레임이 배치 된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픽쳐 레일은 매우 유연하고 프레임을 쉽게 교체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프레임 크기와 색상을 믹스 앤 매치하고 책과 장식품을 추가하여 실제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집에 눈에 띄는 포토 월이나 아트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것이 이제 당신의 손 안에 있고, 머지 않아 현실이 될 아이디어로 당신의 두뇌가 폭발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벽의 크기에 관계없이 꿈꾸는 모습을 얻을 수있는 사진 액자 아이디어는 끝이 없습니다. 


이제 인테리어액자를 만들 시간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