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1 봄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8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3. 5.

2021 년 봄 / 여름을위한 최고의 인테리어 트렌드와 가치와 감성을 실현하는 방법입니다.

1. 코티지 코어


이것은 Granny Chic의 확장이며 한동안 Instagram 전체에 있었습니다. 할머니가 가졌을 수있는 색상, 패턴 및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시골 생활과 단순한 시대에 대한 낭만적 인 해석에 관한 것입니다. 

2. 2021 년 팬톤 컬러

 


Pantone 색상은 특정 음영을 나타내는 업계 표준 색상 코드이며 올해 색상은 '조명'노란색과 'Ultimate Grey'입니다.


부드러운 회색 중립과 강력한 밝은 노란색의 훌륭한 조합입니다. Pantone은 "실용적이고 견고하지만 동시에 따뜻하고 낙관적 인 두 가지 색조가 함께 강하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만듭니다."라고 말합니다. 

노란색은 또한 행복의 색이며 우리 모두는 지금 바로 그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눈에 띄는 소파는 벨벳 소재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실내 장식용 천이되었으며 부드러운 회색 벽에 멋진 느낌을 주어 기분 을 좋게합니다.

 

 

 

 

 


3. 모든 곡선

 


인테리어, 특히 DFS의 코 코닝 코너 소파와 같은 가구에서 둥근 모양으로의 중요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딱딱한 가장자리가 없으며 둥근 모양이 더 친절하고 더 환영하며 지금은 완벽합니다. 이 소파는 부클 소재로, 50 년대에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현대 관객을 위해 재창조되었으며 부드러움과 깊이를 위해 촉감과 질감으로 재생됩니다. 둥근 러그, 발판, 스크린 (쿠션까지)으로 룩을 완성하세요.

4. 친환경적

 


가정에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 을 사용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환영해야합니다. 인기가 높아지고있는 복고풍 제품 중 하나는 코르크입니다.

 

코르크는 바닥과 벽, 액세서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조각하고 채색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멋지게 보일뿐만 아니라 방음 기능도 있습니다. 빈티지는 또한이 앤티크 의자, 예술품 및 50 년대 분위기의 컬러 풀 한 쿠션과 같은 역사가있는 조각을 새 것보다 오래 사는 사람들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5. 식물 인테리어 (플랜테리어)

 


겨울철이나 아파트 주인의 경우 관엽 식물을 돌 보면서 자연의 아늑함을 받으며 평온함을 가져다주고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 식물을 사용하여 공간을 꾸미거나 작은 식물을 모으십시오. 70 년대의 등나무 분위기는 여전히 중요하며 물론 지속 가능합니다.

 

온실 썬룸 식물 키우기 : 일년 내내 식물 즐기기

관엽식물 책상에 두면 좋은 음이온이 나오는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공기정화식물 11가지 : 집안의 공기를 정화하는 실내공기정화식물



6. 디스플레이

 


집에 물건들이 너무 많이 있으면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만들고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물건을 재배치 해봅시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고르고 정리 한 다음 다시 정리하거나 새로운 작품을 추가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플로팅 선반은 이를 달성하는 완벽한 방법이며 물론 완벽한 줌 배경을 만듭니다.

 

 

 

 

 


7. 럭셔리의 터치

 


우리는 스스로를 격려해야하며 때로는 약간의 사치가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이번 시즌의 트렌드입니다. 쿠션이나 작은 액세서리를 바꾸는 것은 집에 활기를주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어쨌든 약간의 반짝임과 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주름진 쿠션의 복고풍 모양은 훌륭하며 Cottagecore에도 적용됩니다.

8. 유연한 공간

 


집에서 일하는 것이 영구적 인 고정물처럼 보이기 때문에, 적어도 우리 중 일부에게는 공간을 더 유연하게 만들어 집에서 더 열심히 일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한 공간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하루가 끝날 때 식탁을 책상에서 식사로 전환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으므로 아무리 작더라도 벽감이나 책상을위한 벽을 찾아보세요. 분리 된 느낌입니다. 양탄자, 예술품, 조명 및 식물로 다른 영역을 구역화하고 사무실 벽을 나머지 공간에 더 어두운 톤으로 칠하지만 전체적으로 작동하도록 색상 구성표를 중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홈오피스 인테리어 아이디어 : 재택근무 공간 및 공부방 꾸미기

홈오피스 설정하는 방법 : 홈오피스 꾸미기

재택근무 를 위한 홈오피스 인테리어 팁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계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