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1년 봄 인테리어소품 : 파티션으로 인테리어 효과내기

by 미스사오리 2021. 2. 10.

집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항상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들곤하죠. 그래서 인테리어소품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파티션을 이용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더 사적이고 아늑한 공간을 만들고 싶든 상관없이 파티션 활용으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공간을 분할 할 수있는 방법과 재료가 많이 있습니다. 대나무에서 로프, 천공 된 금속 스크린 및 녹색 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독특한 공간을 만듭니다.

 

 

실내 식물을 칸막이로 사용 하는 것은 방 칸막이 문제에 대한 특히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해결책입니다. 이 덩굴은 로프를 올라가 공간을 분리하는 실내 정글을 만듭니다.

 

 

 

 

 

 

 

이 식물 칸막이는 약간 더 불투명하며 매끄러운 모양을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트리밍 (물과 함께)이 필요합니다.

 

 

훨씬 더 수직적인 솔루션 인 화분이 내장 된 이 벽은 부분적인 공간 분할기, 부분적인 정원입니다.

 

 

 

 

 

 


이 현대적인 사무실 공간에서는 식물과 가구가 모두 낮은 현대적인 소파 뒤에서 나오는 높은 뾰족한 녹지로 영역을 나눕니다.

 

 

이 교수형 재배자 커튼은 녹색 방 칸막이를 마무리합니다. 이것을 햇볕이 잘 드는 공간에 걸어 놓고 각 화분에 다른 허브를 채우면 이 옵션을 아름답고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 벽을 설치하는 것이 항상 옵션은 아닙니다. 이 대형 패널은 몇 군데에만 부착되어 설치 및 제거가 쉽습니다. 보시다시피 예술품 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장소이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