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2년 가상화폐 전망 : 5가지 예측

by 미스사오리 2022. 1. 6.

뭐라해도 여전히 가상화폐 시장은 뜨겁습니다. 지난 몇년간 수많은 사건사고등을 뉴스로 접했을테지만, 그 속에서도 누군가는 여전히 수익을 내고 있다는거죠. 다만, 투자의 개념으로 보기에는 현실세계에서는 느낌적으로다가 99%는 투기에 가깝다는 느낌을 받긴합니다.

 

2022년 가상화폐 전망
2022년 가상화폐 전망

 

그런 가상화폐 시장이 올해 2022년은 어떻게 흘러갈지 검색을 좀 해보면서 요약 정리했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세부 기사는 아래 출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코인(BTC) ~ 10만 달러, 이더리움(ETH) ~ 1만 달러

- BTC의 Taproot 업그레이드
- 파이프라인에 더 많은 BTC ETF
- ETH의 업그레이드

2) 대체 불가능 토큰(NFT) – 놀라운 암호화 촉매
3) 메타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 디파이 2.0 : 탈중앙화 금융(DeFi) 
5) 분산형 자치 단체 DAO의 부상

 

그외, 4가지 암호화폐 예측

키 포인트

 

  • 디지털 통화의 총 가치는 2021년에 3배 증가했지만 반복적인 성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 하나의 뜨거운 추세는 계속 불타고 있어야 하고, 다른 최고 성능의 암호화폐 그룹은 붕괴될 것입니다.
  • 세계 최대 암호화폐가 좀 더 주류가 되어야 합니다.

 

 

 

 

 

 

1. Shiba Inu 테마 밈 코인이 내파됩니다.

예측은 밈 코인 Shiba Inu ( CRYPTO: SHIB ), Dogecoin ( CRYPTO:DOGE ) 및 Floki Inu ( CRYPTO:FLOKI ) 가 절대적으로 붕괴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암호화폐의 공통점은 경쟁 우위와 차별화가 없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2022년에 대한 매우 명확한 주제가 있다면 실질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 과장된 Shiba Inu 테마 코인을 피하는 것입니다.

 

2. 암호화폐 시장은 상당한 수정을 겪을 것입니다.

암호화폐 공간이 가시적인 것보다 주로 희망과 기대에 의해 주도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2022년에 상당히 큰 조정을 기대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3. 메타버스 토큰은 계속 뜨겁습니다.

2022년 상반기까지 뜨겁게 유지될 암호화폐 시장 내에서 한 틈새 시장을 선택해야 한다면 메타버스와 관련이 있는 모든 것입니다. 사용자가 3D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현실은 우리가 메타버스의 상당한 수익화를 조만간 보게 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사실, 메타버스가 Meta Platforms 와 같은 기업 주도의 프로젝트 인지, 아니면 분산형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가상 현실 플랫폼이 시장을 지배 할지 아무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메타버스와 관련이 있다면 토큰을 더 높이 쫓을 의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The Sandbox ( CRYPTO:SAND ) 는 2021년에 거의 16,500% 급증했으며 Decentraland ( CRYPTO:MANA ) 는 "단" 4,300%만 뛰었습니다.

 

4. Bitcoin은 적어도 하나의 새 집을 찾습니다.

비트코인은 미래의 통화로 선전되어 왔지만 엘살바도르에서의 비트코인 ​​출시는 기술적 결함과 수많은 도난 시도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다른 국가들은 엘살바도르의 실수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세계 최대 디지털 통화를 법정화폐로 채택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출처[1]
출처[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