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4 개의 선적 컨테이너로 지어진 컨테이너하우스 해외 사례 보기

by 미스사오리 2021. 1. 27.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지어진이 사랑스러운 가정집을 살펴 봅니다. South Coast Container House라는 이름의 이 집은 4 개의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하게 건설되었으며 공동 공간을 둘러싸도록 확장되었습니다. 건축가가 설계한 이 주택은 효율성, 성능 및 예산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예산으로 놀랍도록 기능적이고 건강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건축가 Matt Elkan이 설계한 것으로, 건축가의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구조적으로 4 개의 컨테이너 주위에 지어졌으며 평평한 지붕과 열 성능을 위해 절연 된 외부 클래딩이 있습니다. 컨테이너는 내부에 노출되어 있으며 수면 및 서비스 기능이 있습니다. 

 

 

 

 

 


바닥과 데크는 부지와 함께 내려 와서 넉넉한 천장 높이를 만들고 블록 아래를 내려다보고 모든 지점에서지면과 연결합니다. 환경 적으로 이 집은 북쪽 방향 및 제로 굴착, 제로 VOC 마감, 지붕의 천연 양모 단열재, 100 % 재활용 HW 도어 및 창에 Low E DGU 및 현장 물 저장 용 5000L를 포함하여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아래 컨테이너하우스 실제 모습들을 사진으로 감상해보시고서, 나만의 컨테이너하우스 건축시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컨테이너하우스 사례 (ft.배송 컨테이너로 집짓기)

작은집 소형주택 집짓기 참고사례 : 예쁜집 인테리어 구경하기

컨테이너하우스 사례 : 소형 세컨하우스 전원주택 별장 추천

개성 넘치는 세컨하우스 알루미늄주택 : 알루미늄하우스를 알아보자(ft.알루미늄이동식주택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