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A 프레임 하우스 조립식키트 구매가능한곳(ft.에스토니아 키트하우스)

by 미스사오리 2021. 9. 14.

A 프레임 하우스에 대한 개념은 이미 몇번의 포스팅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A 프레임 하우스
A 프레임 하우스

 

아래 3개의 포스팅에서, 먼저 개념에 대한 부분과 A 프레임 하우스의 장점과 단점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A 프레임 (A-frame) 하우스 장점과 단점 가이드(ft.삼각형주택)

 

A 프레임 (A-frame) 하우스 장점과 단점 가이드(ft.삼각형주택)

새 집을 찾을 때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삼각형 모양으로 알파벳 A를 형성하는 독특한 모양 때문에 A 프레임 하우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택

housecontents.co.kr

 

삼각형집(세모집) A-프레임 하우스 가이드

 

삼각형집(세모집) A-프레임 하우스 가이드

최근에 TV방송을 통해 삼각형 스타일의 집을 많은 분들이 접했을텐데, 일명 세모집으로도 불리우곤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관련 글을 포스팅한 적 있었는데 아래 관련 게시글을 링크해뒀으니

housecontents.co.kr

 

해외 세모집 삼각형 A 프레임 목조주택 예쁜집 : 소형주택 디자인 사례

 

해외 세모집 삼각형 A 프레임 목조주택 예쁜집 : 소형주택 디자인 사례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한 세모집 형태의 주택건축은 때론 많은 용기가 필요로 하는 법일테지만, 그럼에도 온전히 나만의 아늑한 공간으로써의 집을 원한다면 한번쯤 시도해봐도 매력적일것 같

housecontents.co.kr

 

자, 위에 3가지 포스팅을 한번 구경해보셨나요?

 

 

 

 

 

 

여전히 관심이 많이 가신다면 이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

 

많은 분들이 이 삼각형 스타일의 세모집 즉, A 프레임 하우스(목조주택)에 대해서 별장용으로, 세컨하우스로, 전원주택으로 등등 저마다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활용하게 될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국내에서는 이런 주택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느 건축회사에서 이런 스타일의 집을 짓는게 가능한지? 혹은 어떤 건축설계사무실에 문의해야 하나 이런 것들일텐데, 이런 주택들의 대부분은 현실적으로 해외에서 수입하게 되는겁니다. 건축자재와 도면등을 해외업체로부터 수입하여 국내 현지에서 조립하는 형태인데, 이때도 국내에서 이런 A 프레임 하우스를 조립시공할 수 있는 인력들을 섭외해야 하는 이슈가 있긴 합니다.

 

 

 

 

 

 

암튼, 에스토니아 키트하우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에스토니아 목조 주택 협회' 홈페이지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왜 에스토니아 목조주택이 최근들어 눈여겨볼만한지 말이죠.

 

그리고 이게 핵심인데 A 프레임 하우스 조립식키트를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이 웹사이트에서 충분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avrame.com/

 

A 프레임 하우스 국내시공사례
A 프레임 하우스 국내시공사례


또한 결정적으로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우리나라 국내에 이미 이곳에서 주문한 A 프레임 하우스가 실제 시공되어 있다는겁니다.

 

 

 

 

 

 

관련 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avrame.com/gallery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시면 어디서 많이 본것 같지 않으세요? 아마도 방송에서도 한번 나왔던 곳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요즘 내집마련하기가 무척 어려운 시절입니다. 비용이 장난아니죠. 그러다 보니 상대적으로 엄청 저렴한 구매비용으로 온전한 내집을 장만할 수 있다면,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하지 않나요? 그리고, 이미 국내에도 시공된 현장이 있으니 좀더 확신을 가질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 공유한 웹사이트를 살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A 프레임 하우스(조립식키트) 해외배송을 통한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