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BOSS QC45 : 보스 QuietComfort 45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by 미스사오리 2022. 8. 20.

BOSS QC45 에는 조정 가능한 소음 감소와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없습니다. 오디오 성능은 오디오 애호가 수준이 아닙니다. 하지만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미지근한 추천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장점

+환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직관적인 제어 방식
+가볍고 편안한
+새로운 주변 인식 모드

 

 

 

 

 


단점

-몇 가지 기능 누락
-불투명한 선명도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음
-가끔 탈락

Bose QuietComfort 45는 견고한 소음 제거 헤드폰입니다. 그들은 사용하기 쉽고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해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이것은 Bose가 항상 알려져 왔으며 여기에서 계속해서 유지되는 특성입니다.

물론 BOSS QC45에 몇 가지 새로운 트릭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에는 버튼을 눌러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 인식 모드와 이전보다 반응성이 향상된 업그레이드된 소음 제거 기술이 있습니다. 

 

BOSS QC45 구매 추천 이유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합니다.

 

 

 

 

 


오디오 복제 및 재생에서 발견한 결함이 무엇이든 간에, QC45가 오랫동안 착용하고 듣기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다는 것을 일관되게 발견했습니다. 작업일 내내 위압감 없이 지속되었으며 매우 부드럽고 차분한 사운드를 선호한다면 확실히 추천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헤드폰을 찾고 있습니다.

Bose QC45는 시중에 나와 있는 헤드폰 중 가장 오래 지속되는 제품은 아니지만 배터리 수명은 대부분의 다른 소음 제거 헤드폰보다 25시간 정도 더 깁니다.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Bose QuietComfort 35 또는 25 소유자입니다. 

 

 

 

 

 


Bose QuietComfort 45를 디자인 및 미학 측면에서 35 및 25와 매우 유사하게 유지함으로써 Bose의 구형 헤드폰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모든 버튼의 위치와 작동 방식을 알 수 있을 것이며 이제 몇 가지 새로운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트리플 블랙, QUIETCOMFORT 45 HEADPHONES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트리플 블랙, QUIETCOMFORT 45 HEADPHONES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트리플 블랙, QUIETCOMFORT 45 HEADPHONES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