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KQ75QNA83AFXKR 삼성 Neo QLED 4K TV : 75인치tv

by 미스사오리 2022. 2. 28.

다양한 모델을 통해 삼성 QLED TV의 범주에 속하는 다양한 TV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모델은 KQ75QNA83AFXKR 75인치tv 이며 해상도는 4K UHD 입니다. TV를 구입하는 사람은 삼성, LG 와 같은 브랜드를 보고 QLED 및 OLED 같은 기술 용어를 구문 분석하려고 할 때 약간의 전문 용어 피로를 경험할 것입니다. QLED와 OLED는 같은 것이 아니지만 TV 디스플레이에서 경쟁하는 두 가지 기술을 나타냅니다.

삼성의 QLED TV는 기존 LCD TV의 색상과 밝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양자점이라는 특정 기술에 의존합니다. QLED는 양자점 및 LED 백라이트를 나타냅니다.

 

 

 

 

 


양자점은 자체적인 빛으로 빛을 발함으로써 빛에 반응하는 나노 크기의 결정체입니다. 이러한 양자점 층은 LCD 디스플레이를 구성하는 샌드위치 스택에 추가되어 TV의 밝기와 색상 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백라이트와 LCD 패널 사이에 맞습니다.

QLED라는 이름을 가진 모든 삼성 TV는 이러한 양자점을 사용하여 LCD 패널만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화질을 제공하지만, 핵심적으로 QLED TV는 표준 LCD보다 더 나은 성능을 내기 위해 양자점을 강화한 표준 LCD 세트입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스마트 TV 브랜드보다 삼성을 고려할 때 삼성을 최고의 선택으로 만드는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삼성의 QLED 기술은 LCD TV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색상 및 밝기 성능을 제공합니다. QLED 기술이 올해 TCL, Vizio 및 Hisense의 세트에서 볼 수 있는 양자점 기술과 함께 다른 제조업체로 확산되었지만 삼성은 여전히 ​​QLED 제품의 시장 리더입니다.

 

 

 

 

 


삼성의 QLED 기술 리더십은 충분히 얻은 것이며, 삼성의 QLED TV는 시장에서 더 비싼 OLED TV에 대한 최고의 대안을 제공합니다.

 

OLED는 픽셀 완벽한 조명 제어와 완벽한 블랙을 제공하는 여러 측면에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지만 이 기술은 여전히 ​​프리미엄 가격을 요구하고 있으며 삼성의 기술 개선은 최근 몇 년 동안 격차를 상당히 좁혔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밝기와 색상의 생동감에서 퀀텀닷으로 강화된 LCD 패널이 대부분의 경우 OLED를 능가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삼성 QLED TV의 두 번째 핵심 판매 포인트는 타이젠 스마트 TV 운영체제입니다.

 

삼성의 독점 스마트 TV 플랫폼은 펑키한 이름을 가질 수 있지만 세련된 인터페이스에서 스마트 홈 컨트롤의 통합 및 대기 모드와 같은 프리미엄 기능에 이르기까지 가장 세련된 스마트 TV 경험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최신 삼성 TV는 음성 상호 작용 측면도 개선하여 Amazon Alexa 를 지원 하고 Amazon 및 Google 스마트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으로 부족한 Bixby 도우미를 강화했습니다.

 

삼성 Neo QLED 4K TV KQ75QNA83AFXKR 189cm (75), 벽걸이
삼성 Neo QLED 4K TV KQ75QNA83AFXKR 189cm (75), 벽걸이

삼성 Neo QLED 4K TV KQ75QNA83AFXKR 189cm (75), 벽걸이


해상도 (해상도 등급): 4K UHD

 

삼성 QLED TV를 사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TV 시장에 있다면 삼성의 QLED TV가 좋은 선택이며 적절한 가격 대비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표준 LCD TV에 비해 상당한 개선으로 잘 정립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삼성은 수년간 기술을 개선하고 이를 다른 디스플레이 최적화와 통합해 왔으며 QLED 기술이 4K 세트에 나타나더라도 동급 최고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