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개성 넘치는 세컨하우스 알루미늄주택 : 알루미늄하우스를 알아보자(ft.알루미늄이동식주택가격)

by 미스사오리 2021. 1. 12.

더필레츠

와~ 한번씩 재밌게 보는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프로그램인데, 여기서 이동식주택 관련 내용으로 작년 12월 30일 (170회 방송)에 방송되었더군요. 이동식목조주택 관련 콘텐츠를 다루면서 오늘 포스팅의 핵심인 알루미늄주택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기존에 본 블로그를 방문하셨던 분들은,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씨의 세컨하우스로 만든 알루미늄하우스를 보셨을텐데, 그래서 더 주목받고 관심이 급증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알루미늄주택 관련 관찰카메라24 프로그램에 소개된 영상은 아래 동영상 참고하시면 됩니다.

 

 

 

 

 

방송에 소개된 알루미늄이동식주택을 제작한 업체는, 아래에 소개 영상을 함께 참고하시면 됩니다. 워낙에 독특한 외관으로 만들어진 알루미늄주택이다 보니, 관심이 엄청 급상승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농막으로 활용하든, 세컨하우스 형태로 소형주택으로 사용하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목적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보니까 단열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하게 작업을 하시는것 같던데 아뭏든 외형적인 디자인 부분에서는 거의 국내 독보적인 느낌도 듭니다. ㅎㅎ

 

 

 

 

 

아래 관련 글도 함께 보시면 위에 언급했던 송종국 선수의 세컨하우스인 메탈라운드하우스 즉 알루미늄하우스 실제 시공 설치 사례를 보실 수 있으며, 영상 끝까지 보시면 가격도 오픈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워낙에 전원주택생활에 관심도 많아지다보니, 소형주택/이동식주택 형태로 많이들 관심갖고서 정보수집을 하시는것 같은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디자인이 인상적인 알루미늄 메탈라운드하우스 이동식주택가격

이동식주택가격 디자인 : 메탈라운드하우스 사례(ft.알루미늄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