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 잘 꾸며진 집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by 미스사오리 2021. 5. 9.

집에 디자인을 고려한 인테리어를 계획중인가요?

예산은 한정되어 있고 시간적 여유도 그리 많지 않다면, 참고할만한 잘 꾸며진 집의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사례를 공유하니, 참고하여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 영감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1. 아늑한 독서 공간 설정

 


지정된 독서 공간이 없습니까? 문제 없어요. 집에 독서 공간으로 전환 할 남은 공이 없다면 아늑한 라운지 공간으로 두 배의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공식적인 거실을 디자인하십시오. 정교하고 편안하며 혼자서 즐기거나 긴장을 풀기에 완벽한 패브릭과 모양의 가구를 전략적으로 선택했습니다.

 

 

 

 

 


2. 책장 스타일 변경

 


더러워진 스테인드 목재부터 모던한 사이드 체어와 깔끔한 사다리까지, Fiona Lynch 가 디자인 한 이 홈 라이브러리는 전통적인 디자인을 화려하게 현대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책으로 채울 수도 있고 꽃병과 조각품과 같은 장식 악센트와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책 벽의 단조 로움을 깨뜨릴 수도 있습니다. 또는 책의 색상을 조정하십시오. 더욱 응집력있는 느낌을 줄뿐만 아니라 컬렉션에 밝은 색상이 많으면 더욱 돋보일 것입니다.

3. 양가죽 추가

 


집안 어느 곳이 험난하다고 느끼면 양가죽 던지기가 가장 쉬운 해결책입니다. 그들은 따뜻함, 질감 및 편안함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매우 저렴하고 필요와 기분이 변함에 따라 공간 전체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자연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이 공간은 질감이 풍부하여 따뜻함과 차원을 만듭니다. 엄격한 컬러 팔레트를 고수하면서도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비슷하게 매력적이고 기초적인 환경을 원한다면 자연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해초, 등나무, 황마, 목재, 브러시 드 콘크리트 및 대리석을 생각해보십시오.

5. 가구를 다시 장식하십시오

 


가구를 다시 덮으면 전체 공간이 자동으로 새로워집니다. 절충주의 장식을 좋아한다면 이 완벽한 거실에서 메모를 남겨보세요. 이 방의 모든 병치가 잘 작동합니다. 각진 거울, 생생한 주황색 예술, 대리석 벽난로, 소박한 의자 및 기하학적 도자기가 모두 부드러워 진 분홍색 의자의 부드러움으로 예기치 않게 보완됩니다.

 

 

 

 

 


6. 스테이트먼트 아트 선택

 


대형 아트 워크로 단순한 벽을 조금 더 흥미롭게 만드십시오. 대규모 사진이나 추상적이고 생생한 것을 선택해보세요.

7. 대비 소개

 


흥미로운 대비를 만들려면 완전히 전통적인 방의 한 가지를 기하학적 인 커피 테이블과 추상적 인 바닥과 같은 매우 현대적인 것으로 바꾸십시오.

8. 가구 재배치

 


대칭, 누구? 의자와 소파는 줄을 서지 않아도됩니다. 사실 의자 가 없어도 됩니다. 사이드 테이블을 두 개의 소파가있는 모서리에 놓고 고전적인 거실 설정을위한 안락 의자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커피 테이블 옆에 방석을 놓으십시오.

 

 

 

 

 


9. 비율로 플레이

 


이 절묘한 거실은 다양한 방식으로 모양과 크기를 조정합니다. 각 디자인 세부 사항은 영감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추가 효과와 비례적인 음모를 위해 대형 거울을 걸어 두십시오. 단순하고 매끄럽게 유지하고, 멋진 모양이나 색상을 선택하거나, 골동품으로 클래식하게 유지하십시오.

10. Metallics에 혼합

 


반짝이는 금색과 같은 장식을 만든 것이 있습니까? 금속 조명기구, 조각품 또는 꽃병을 추가하여 즉시 방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