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거실장 꾸미기 디자인 아이디어 10가지(ft.예쁜거실장식장)

by 미스사오리 2021. 2. 16.

차분하고 깔끔한 잘 정리 된 공간은 생활하는 즐거움입니다. 세련된 거실 수납 솔루션을 사용하여 일부 소지품을 눈에 띄지 않게하고 정말 좋아하는 것을 자랑하세요. 아름답게 제작 된 거실 캐비닛, TV 스탠드, 선반, 책장 및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둘러보고 깔끔하게 유지하세요.

소파에서 책장, 사이드 테이블, 진열장에 이르기까지 거실을위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이 있습니다. 크기에 상관없이 거실에 적합한 다양한 장식장 및 소품들로 거실을 최대한 편안하게 깔끔하고 넓게 만드세요. 

 

 

 

 

 

거실은 가정의 중심입니다. 

이곳은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이며, 손님이 당신을 방문 할 때 당신이 손님을 맞이하는 곳이기도합니다.


이런 이유로 집안에서 가장 좋은 방이어야합니다. 환상적인 거실 장식장을 갖는 것은 방 디자인의 아름다움과 동기화에 주목합니다. 고요하거나 눈에 띄는 집을 위해 아래에 설명 된 거실 장식장 디자인을 시도해보십시오.

 

이것은 회색 색상의 두 부분으로 된 거실 캐비닛입니다. 두 조각은 벽의 반대편에 설치되어 칸막이 역할을합니다.

 

이 장식장은 흰색으로 설정되어 방을 고요한 분위기로 만듭니다. 흰색은 공간의 환상을주기에 좋은 색상이기도합니다.

 

 

 

 

 

 

이것은 현대 가정의 전통적인 캐비닛 디자인입니다. 여러 항목을 보관할 수있는 서랍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것은 문이없는 넓게 열린 장식장 디자인이며 선반 배열과 비슷합니다. 넓은 집에 이상적 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스타일로 설정된 장식장입니다. 방에 색과 성격을 더하기 위해 책 라이브러리를 저장하는 데 좋습니다.

 

 

 

 

 

 

이것은 중간에 분할 벽이있는 고요한 흰색 장식장입니다. 방 중앙에 벽난로가있는 집에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벽 전체를 차지하는 환상적이고 넓은 거실 장식장입니다. 매우 큰 TV를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갈색 나무로 된 세기 중반 장식장 디자인입니다. 그것은 빈티지 룩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 가정과 대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책, TV 및 엔터테인먼트 장치를위한 현대적인 수납장입니다. 깔끔하고 미니멀 한 모습입니다.

 

이것은 조각이 벽에 장착되고 전혀 연결되지 않은 장식장 디자인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현대적인 모습에 아주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