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고혈압에 좋은 차 7가지 : 혈압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는 허브 차

by 미스사오리 2022. 7. 23.

고혈압 에 차 를 마시는 것은 고혈압의 부정적인 증상을 예방하는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녹차도 좋아요
녹차도 좋아요

 

고혈압이란?

고혈압은 혈관을 밀어내는 혈액의 힘이 너무 높은 매우 흔한 건강 상태입니다. 혈관과 동맥이 더 확장되면 순환계를 통해 혈액을 이동시키는 데 필요한 힘이 줄어들어 심혈관계에 부담을 덜 줍니다. 

 

 

 

 

 


혈압은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 식이, 전해질 균형, 약물, 기존 상태 및 유전을 비롯한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도한 혈압의 힘은 동맥과 정맥 조직에 작은 균열과 찢어짐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플라크가 쌓이기 시작하는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하며, 이는 곧 심혈관 건강에 주요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매우 흔하며 고혈압 환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저혈압 약물이 많이 있지만 자연 요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혈압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허브 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혈압을 위한 차

고혈압에 가장 좋은 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녹차
  2. 히비스커스 차
  3. 우롱 차
  4. 마늘 차
  5. 카모마일 차
  6. 쐐기풀 차
  7. 푸얼차

 

아래에서 자세히 논의해 보겠습니다.

 

 

 

 

 

 

녹차

항산화제와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로 가득 찬 이 차는 몸 전체의 혈관 확장제 역할을 하여 심장과 혈관 의 부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우롱 차

연구에 따르면 이 다양한 기본 홍차 에는 심혈관계를 진정시킬 수 있는 항산화제와 진정 효과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 은 수 세대 동안 진정 허브로 알려져 있으며 잠들기 전에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러한 동일한 효과로 인해 혈관과 동맥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고혈압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이 혈관 확장 효과는 고혈압에 대한 훌륭한 천연 치료제입니다.

 

마늘차

마늘에는 동맥과 혈관의 염증을 감소시켜 혈압을 낮추고 관상 동맥 심장 질환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기 때문에 심장 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항산화제와 황산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쐐기풀 차

쐐기풀 식물의 여러 부분이 천연 약재로 사용되지만, 잎을 차로 우려내면 독성과 과민성을 잃어 몸을 진정시키고 고혈압 증상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진 항염증 차가 만들어집니다. 

 

푸얼차

이 이국적인 차는 혈관 확장 특성으로 혈압 수치를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체의 전반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장 건강을 두 배로 돕고 죽상 동맥 경화증 과 심장 마비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차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 차는 혈압을 낮추고 신체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줄여 심혈관계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차와 함께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약이나 자연 식품을 복용한 후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도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차와 함께 음악적인 저녁 시간을 보내면서 혈압을 낮추십시오!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