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공간 분리 칸막이 및 파티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by 미스사오리 2021. 5. 29.

공간은 보이지 않지만 물리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그것을 둘러싸면 공간이 있습니다. 

 


파티션은 공간을 둘러싸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좋은 파티션 디자인은 공간을 동적으로 만들고 레벨 변경으로 가득 차서 공간의 가치를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장식 칸막이는 공간 분위기를 강조하고 사용자의 취향을 보여주고 내부 공간의 디테일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금속 메쉬 커튼

 


금속 메쉬 커튼 파티션은 부드러운 소재에 속하며 빛과 그림자 변경, 소재 변경, 색상 변경 등을 사용하여 공간 분리에 대한 엔티티의 물리적 특성뿐만 아니라 시각적 및 심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선형 커튼, 링 메쉬 커튼 , 체인 링크 커튼 및 와이어 메쉬 커튼을 포함하여 여러 유형의 금속 메쉬 커튼이 있습니다.

접합 유리 파티션

 


높은 외관 비율로 많은 디자이너가 선호하는 강제 금속 적층 유리 파티션으로 가득합니다.

 

 

 

 

 


실내 유리 칸막이는 사람의 충격에 취약하므로 안전 유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유리의 두께에 따라 유리의 내 충격성이 다르며, 유리가 두꺼울수록 내 충격성이 강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일반적으로 안전 계수가 높은 금속 접합 유리가 선호됩니다.

금속 망사 형 화면

화면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두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완 적 임팩트뿐만 아니라 전체 방에 특정 장식 효과를 가져 오기 위해 접이식 금속 메쉬 스크린이 널리 사용됩니다. 

 

금속 메쉬 스크린은 재료와 디자인 모두 매우 대담하고 참신하며 접이식 점수 크기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이러한 특성과 역할이 있기 때문에 접이식 금속 메쉬 스크린이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스크린은 우아한 정서를 보여주기 위해 집 내부의 중요한 가구 및 장식 품목이지만 행운과 환영을 기원하는 사람들의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파티션은 분리, 미화, 조정, 색상 밝게, 공간 방향 변경, 기능 영역 묘사 등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금속 망사 형 화면의 특징

금속 메쉬 스크린은 환경 친화적입니다. 재활용 가능한 소재, 방진 및 항균성, 분해가 빠르고 청소가 쉽습니다.


금속 메쉬 스크린은 매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초강력 강도, 파열에 대한 내성, 변형이 쉽지 않습니다.

 

 

 

 

 


더 아름다운 : 가정 장식, 사무실, 식당, 회의실 사용 화면에 적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아름답고 관대하게 느껴집니다.


통풍에 좋음 : 주로 메쉬 통풍구가 있으며, 공기 및 에어컨 바람은 메쉬 구멍, 통풍 및 공기에 의해 부분적으로 침투 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 보호를위한 파티션 : 사생활을 보호하고 소음을 피하기 위해 옷, 식당 또는 방문객을 갈아 입어야하는 경우.

 

2021년 봄 인테리어소품 : 파티션으로 인테리어 효과내기

 

2021년 봄 인테리어소품 : 파티션으로 인테리어 효과내기

집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항상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들곤하죠. 그래서 인테리어소품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파티션을 이용한 인테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