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금융 투자 재테크 : 목적에 맞게 해야 하는 이유

by 미스사오리 2022. 4. 22.

투자의 힘은 투자할 때가 아니라 장기적으로 투자를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금융 투자 왜 해야 할까 생각해보셨나요? 투자는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자산에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투자할 수 있는 곳과 방법은 많습니다.

 

금융 투자 재테크
금융 투자 재테크


투자를 통해 소득을 얻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재정적 꿈이나 너무 위험하여 고려하기 힘든 과정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 투자를 한다는 것은 미래 또는 재정적 독립을 지원하기 위해 연금에 완전히 의존하는 것과 조기 퇴직할 수 있는 능력 간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일정 기간 동안 소득을 창출하고 보유 자산의 가치를 높이는 과정입니다.

'투자'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주식을 생각할 수 있지만 투자는 자산, 채권 또는 비즈니스까지 동등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핵심 요소는 투자한 자금을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기간 동안 투자를 유지하려는 의도입니다. 저축에 대한 낮은 이자율은 더 높은 비율의 인플레이션율에 직면했을 때 저축의 진정한 가치가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투자해야 하는 상위 7가지 이유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구매력 보호

저축 계좌에 돈을 남겨두는 것보다 투자할 때의 이점 중 하나는 인플레이션으로부터 구매력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인플레이션 수준을 능가하는 다양한 자산 포트폴리오에 투자함으로써 구매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2. 자본 늘리기

가장 기본적인 정의에서 귀하의 자본 은 귀하가 소유한 부의 양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본에는 은행 계좌에 있는 돈과 같이 접근할 수 있는 자금과 쉽게 팔 수 있고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유동 자산이 포함됩니다. 많은 투자(예: 주식)는 ​​합리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매각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 자산으로 간주됩니다.

 

자산과 같은 자본 자산 도 있지만 유동성이 낮기 때문에 자본과 별개입니다.

투자는 다음을 통해 자본을 증가시킵니다.

 

  • 유동 자산에 추가
  • 신중한 취급으로 유동 자산의 가치를 높입니다.
  • 수익을 내고 투자를 매각해야 하는 경우 자금을 늘리십시오.
  • 배당금을 지급하는 자산의 경우 자금에 추가

 

 

 

 

 

 

3. 재정 목표 달성

재정적 목표에는 평생 집을 사거나, 휘발유 또는 디젤 차량 대신 전기차로 바꾸거나, 자녀를 위한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거나, 연금과 별도로 은퇴를 위한 안정적인 수입을 마련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다른 방법으로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그러한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저축 계좌보다 더 많이 벌기

저축 계좌에 돈을 저축하는 것은 재정적 미래를 보호하는 확실한 방법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축 성과는 항상 계정의 이자율이 인플레이션과 얼마나 잘 비교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대신 그 돈을 투자하면 인플레이션을 이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 계좌에서 받는 것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소득 다양화

투자를 통해 여러 수입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직장인)
  •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판매
  • 가치가 상승할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투자


여러 수입원의 이점은 한 수입원이 중단될 경우 제공되는 완충 장치입니다. 정규 직장을 잃는 경우 새 직장을 찾을 때까지 투자가 재정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은퇴를 위한 저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퇴직 연금이 현재의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들의 선택은 직장으로 돌아가거나 낮은 삶의 질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투자를 통해 나중에 인생에 도움이 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동안 자본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은퇴 계획에 더 적합한 다양한 유형의 투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당금을 구매하면 퇴직하기 전에 재투자하고 퇴직 후 추가 소득으로 의존할 수 있는 정기 배당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지식을 얻고 마음을 자극하십시오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배울 것이 많고, 배움의 과정은 계속됩니다. 시장은 다양하고 빠르게 움직입니다. 투자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시장 상황은 매시간, 매일, 매년 변합니다. 관련 법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무엇보다도 실제 사건은 전염병, 금융 위기 또는 전쟁 등 더 많은 변화를 촉발합니다.

 

 

 

 

 


투자는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자극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솔루션 입니다.

 

정리

투자는 현재와 미래의 돈을 통제하는 것이 전부라는 사실을 깨닫기 전까지는 위험한 과정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견지명, 학습, 인내 및 책임감 있는 접근이 필요하지만 성공적으로 수행되면 자신의 현재와 미래를 빛나게 해줍니다.

 

부동산 투자 : 재테크 초보자를 위한 책추천 TOP3

 

부동산 투자 : 재테크 초보자를 위한 책추천 TOP3

부동산 투자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지만 특정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투자에 적합합니다. 부동산은 토지, 건물 및 천연 자원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상업, 주거 및 산업으로 나눌 수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