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깨끗한 공간을 위한 정리 정돈 팁 : 집 정리 정돈(ft.정리 정돈 잘된 집)

by 미스사오리 2021. 10. 4.

어수선한 집을 정리하고 싶은 생각을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아래 팁을 활용해보세요.

 

집 정리 정돈
정리 정돈 잘된 집


묵은 살림들이 집 공간 여기저기를 침범하여 사람답게 살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더욱 유익한 방법이 될겁니다. 집 정리 정돈만 잘되어 있어도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물건을 정리하고 유지하려면 집의 각 방에서 다음 안내 원칙을 사용하십시오.

 

  • 가지고 있는 것을 줄이십시오. 효율적인 조직화를 위한 가장 직접적인 경로입니다.
  • 가진 것이 적을수록 소지품을 더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탄력적 이어야 합니다. 1년이상 한 번도 사용한적이 없는 물건들은 정리합시다.
  • 냉장고 음식물 보관은 전용 보관용기 세트를 구비하여 활용합시다. 냉장고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팁입니다.

 

많은 신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일 신는 신발을 제외한 나머지 신발들은 신발장 및 또는 별도의 수납상자에 보관하여 정리하도록 합시다. 이렇게만 정리해도 현관 및 신발장이 훨씬더 쾌적해집니다.

 

 

 

 

 


깨끗한 공간에서 새롭게 시작하세요.

어수선하고 정리되지 않은 집은 매력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잘 정리된 집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방에서 가구를 제외한 모든 것을 제거한 다음, 속하지 않거나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그들이 필요하거나 원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모든 단일 항목을 살펴보십시오. 계절에 맞지 않거나 더 이상 적합하지 않은 의류 및 기타 품목과 함께 오래된 잡지 및 신문과 같은 어수선한 물건을 버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정리할 영역을 결정했으면 계속해서 정렬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 특정 장소에 속한 모든 단일 품목(예 : 옷이나 장난감)을 살펴본 다음 가족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품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원하지 않는 것들은 분류해 두었다가 가능하면 기부를 위해 치워 두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즉시 버리십시오!

 

지금 당장 필요한 것만 보관하여 필요할 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물건을 위한 충분한 공간도 남겨두십시오.

잘 정리된 집을 갖는 열쇠는 다른 모든 것과 동일합니다. 청소와 정리정돈은 제시간에 끝내야 합니다!

매일 습관화로 만들면 훨씬 쾌적한 공간에서 거주할 수 있습니다.

 

정리 정돈 추천 아이템 3단 수납선반 트롤리 : 선반 사용의 장점

 

정리 정돈 추천 아이템 3단 수납선반 트롤리 : 선반 사용의 장점

공간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한 큰 문제입니다. 공간을 적절하게 활용하고 사용 가능한 바닥 공간을 극대화해야 하는 필요성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나 선반 시스템은 사무실

housecontents.co.kr

 

작은집 공간 정리정돈 활용 인테리어 아이디어

 

작은집 공간 정리정돈 활용 인테리어 아이디어

작은집이든 큰 집이든 공간을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내부 공간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살림살이등을 정리정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