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날파리퇴치법 : 집에 있는 재료로 자연 방충제 만들어 보자

by 미스사오리 2021. 6. 7.

집에서 파리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다면 이러한 해충이 얼마나 악화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날파리퇴치법
유칼립투스 잎


때로는 파리채로 무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봄철 청소를하는 동안 해충 구제 노력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싶거나 한여름에 집파리 떼를 발견 했든 상관없이 사용할 수있는 자연적인 파리 기피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부엌에 곤충이 없도록 유지하십시오.

 

 

 

 

 


초파리, 말 파리, 모기 또는 집 주위를 어슬렁 거리려는 다른 날아 다니는 곤충이 있든 상관없이 이러한 가정 요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쉽고 자연스러운 파리 기피제는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며 집 주변에 이미 가지고있을 것 같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간단한 자연 방충제 레시피

백 식초 1 컵
물 1 컵
세제 1/3 컵

재료를 스프레이 병에 붓고 잘 섞는다. 파리가 내부 또는 외부에 매달려있는 곳에 스프레이하십시오.

 

 

 

 

 

 

레몬 정향 방충제

이것은 두 가지 재료 만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수제 플라이 트랩 중 하나이며 좋은 냄새가 나는 또 하나입니다!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과일 전체에 정향을 붙입니다. 벌레를 멀리하고 싶은 곳에 플라이 트랩을 놓으십시오. 피크닉이나 야외 행사와 같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탁월한 방충제입니다.

 

시트로 넬라 연기

이미 천연 모기 퇴치제로서 시트로 넬라 오일에 익숙 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트로 넬라 양초의 연기는 다른 곤충에도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시트로 넬라 양초를 사용하면 두 가지 측면에서 벌레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시트로 넬라 에센셜 오일은 연기와 마찬가지로 천연 자극제입니다. 시트로 넬라 캔들에 불을 붙이고 감염된 지역에서 연기를 휘 두르십시오. 주변의 벌레가 즉시 감소하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밖에서 시작

이 날아 다니는 해충은 갑자기 나타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물론 외부에서 나옵니다. 마당과 집 외부에있는 모든 곤충을 제거 할 수는 없지만, 가까운 실외 환경에서 곤충 개체수를 통제하면 곤충이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훌륭한 야외 해충 방제 방법은 허브 정원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라벤더, 로즈마리, 바질, 레몬 그라스, 민트 및 더 많은 허브는 강력한 방충제입니다.

고인 물을 피하고 배수구와 배수구를 깨끗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며 야외 식물이 건강하고 썩지 않도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팁은 파리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모기 및 기타 벌레 뿐만 아니라 외부의 모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감귤류 껍질

 

 

 

 

이것은 집파리를 제거하는 가장 쉬운 자연스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신선한 오렌지 또는 레몬 껍질을 잡고 감염된 지역 근처에 두십시오. 원하는 경우 작은 천이나 면 티백에 넣을 수 있지만, 수제 트랩을 가끔 문질러 냄새를 상쾌하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껍질을 주변에두고 싶지 않다면 감귤 오일을 사용하여 DIY 플라이 스프레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일 블렌드 수제 플라이 스프레이 레시피

사과 식초 4 컵
올리브, 카놀라 또는 미네랄 오일과 같은 오일 2 큰술
주방 세제 1 큰술
로즈마리 오일 20 방울
바질 오일 20 방울
페퍼민트 오일 20 방울

스프레이 병에 모든 재료를 섞는다. 이 조리법은 강한 냄새가 나고 더 간단한 스프레이보다 더 큰 펀치를 포장합니다. 따라서 외부 또는 농장 동물 주변의 헛간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파리를 격퇴하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에센셜 오일이 최고의 해답 중 하나입니다. 기름을 함유 한 조리법은 여름철 주방에 좋습니다.

 

 

 

 

플라이 트래핑 식물

허브는 벌레를 막기 위해 심어야하는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많은 육식 식물은 원하지 않는 손님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enus Fly Trap 또는 Sundew와 같은 식물은 파리를 죽일뿐만 아니라 청소를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파리를 잡아서 공격하고 소화하면서 집에 약간의 색을 더할 것입니다.

 

DIY 플라이 스프레이

이 수제 벌레 스프레이는 집파리에 적합하며 피부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DIY 말 파리 스프레이 로 효과적인 치료법 입니다.

¼ 컵 위치 하젤
사과 식초 ¼ 컵
유칼립투스 오일 30-60 방울

스프레이 병에 위치 하젤 과 사과 식초를 섞은 다음 유칼립투스 오일을 넣고 잘 흔 듭니다. 이 파리 구충제 스프레이를 몸은 물론 안팎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초 함정

식초는 일반적으로 초파리라고하는 초파리라고 불리는 자극적 인 벌레를위한 완벽한 미끼입니다. 이 벌레는 식초의 유혹에 저항 할 수 없기 때문에 집에서 만든 모기 덫을 위한 완벽한 미끼입니다. 사이다 식초를 메이슨 병이나 반으로 자른 소다 병에 붓고 바닥을 덮을만큼만 넣습니다.


주방 세제 한 방울을 넣고 뚜껑을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상단에 몇 개의 구멍을 뚫습니다. 파리는 식초를 위해 잠수 한 다음 비누에 걸리게됩니다.

 

에센셜 오일 러브

집에서 파리를 지키는 것보다 피부에서 파리를 막는 데 더 관심이 있다면이 에센셜 오일 방충제가 완벽합니다.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 12 방울
올리브 또는 아몬드 오일과 같은 캐리어 오일 1 온스

두 오일을 섞고 필요에 따라 손목, 목 또는 기타 맥박 지점에 문지릅니다.

 

 

 

 

 

 

방충제를위한 최고의 에센셜 오일

바질 오일
시트로 넬라 오일
정향 기름
유칼립투스 오일
제라늄 오일
티 트리 오일
라벤더 오일
레몬 그라스 오일
님 오일
페퍼민트 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