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노후 주택 리모델링 장점 5가지(ft.좋은 투자)

by 미스사오리 2022. 1. 25.

노후 주택에 살고 계신가요? 집이 얼마나 낡았는지 또는 집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관계없이 항상 집을 개선할 여지가 있습니다. 아직 집 리모델링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면 집에 문제가 있는 경우(예: 배관 또는 전기 배선 결함) 이러한 문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복잡해질 것임을 알아두십시오.

 

주택 리모델링
주택 리모델링


리모델링을 결정하기 위해 사고가 날 때까지 기다리면 안 됩니다. 이미 집에서 10년 이상 살았다면 집 리모델링을 통해 집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택 개조가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1. 거주성과 편안함

고려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주택의 거주성과 편안함을 높이는 것입니다.

 

누구나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최고의 주택 리모델링은 주택의 편안함과 기능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욕실 리모델링을 잘하면 휴식과 프라이버시를 위한 멋진 공간이 됩니다. 주방 리모델링은 요리 과정을 훨씬 쉽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그리고 식당이나 거실 공간을 리모델링하면 온 가족이 더 가까워지는 가족 시간대를 제공합니다. 레이아웃과 비품을 재배치하는 것만으로도 비좁은 집이 훨씬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고 획기적으로 개선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이유는 가족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대가족 또는 성장하는 가족이 있는 경우 집을 변경하는 대신 침실이나 욕실을 추가하여 현재 집을 적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도 좁은 공간에서 살고 싶어하지 않으므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집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생활 공간을 추가하면 가족 관계가 더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하우스 파티를 주최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귀하와 손님이 사교 모임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거실 공간을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욕실은 많은 주택 리모델링에서 자주 찾는 기능입니다. 대가족의 경우 여러 개의 욕실을 갖는 것이 거의 필수적입니다. 5명의 다른 사람들과 욕실을 공유하는 것이 편안하고 행복하기는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젠가 재판매를 원할 경우 집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2. 에너지 요금 절약

통풍이 잘 되는 창과 문을 단열이 잘 되는 창으로 간단히 교체하면 몇 년 동안 매달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보일러를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난방비와 전기세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유지보수 비용 절감

새 집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풍화되지만 적절한 집 유지 관리는 이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는 창문, 문, 지붕,  배수 장치 등과 같이 정기적으로 잘 관리해야 하는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집 수리를 소홀히 할 때 예상보다 실제로 더 높은 비용을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잠재적인 주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택에 대한 일부 주택 개선 프로젝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집 리모델링을 하면 혼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문제가 드러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함께 논의를 하여 리모델링을 고려해보세요.

 

그렇게 하는 데 드는 추가 비용은 종종 이 작업을 단독으로 수행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4. 생활 방식의 변화

주방을 잘 설계하면 집주인이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할 수 있는 더 나은 공간을 갖게 되므로 외식을 덜 자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상대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식사와 레스토랑에 과도하게 지출하지 않는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예로, 집에 친구들과 쉴 수 있는 편안한 장소가 있다면 예전처럼 자주 외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집을 더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면 집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고 지갑에 돈이 모이게 됩니다.

 

 

 

 

 

 

5. 재판매 가치 증대

집 리모델링 후 집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시는 다른 곳으로 이사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으며 이사하기로 결정했다면 최고의 투자 수익을 얻는 것이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주택 개조 프로젝트인 리모델링 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주택 가치를 높이고 판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택 리모델링 공사를 통한 잠재적인 이득이 집 개선 프로젝트에 투자한 초기 비용보다 클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좋은 투자입니다.

개선되고 더 즐거운 생활 공간을 가질 뿐만 아니라 판매 시기가 되면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집을 빨리 파는 법 : 매매 비법을 찾지 말고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해야

 

집을 빨리 파는 법 : 매매 비법을 찾지 말고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해야

본 블로그의 주제가 주로 집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이 하고 있다보니 다양한 관심사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은데,  특히나 집을 빨리 파는 법에 대한 관심사가 왜그리들 많은지 깜짝

housecontents.co.kr

 

※ 대구, 영천, 경북지역인 경우 : 전문성과 헌신으로 비용, 시간 및 골칫거리를 절약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받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