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모니터암 (모니터 거치대) 추천 인기 랭킹 5선

by 미스사오리 2021. 3. 4.

최상의 모니터 암을 사용하면 보다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하는 데 도움이되는 인체 공학적 컴퓨터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중 모니터 설정의 경우 변형이 가능하여 번거로운 베이스를 제자리에 배치하지 않고도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각 디스플레이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모니터를 기울이거나 회전하고 수평에서 수직으로 또는 그 반대로 완전히 방향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책상 공간에 세로 및 가로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암은 모니터 사용자의 시청 위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모든 컴퓨터 사용자의 전반적인 인체 공학적 설정을 개선하고 상부 골격 장애를 줄이고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모니터암 추천 인기 랭킹 5선

루나랩 듀얼 모니터 암

루나랩 듀얼 모니터 암

 

카멜마운트 대형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PMA-2

카멜마운트 대형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PMA-2

 

카멜마운트 GMA2 프리미엄 2단암 모니터 거치대

카멜마운트 GMA2 프리미엄 2단암 모니터 거치대

 

 

 

 

 

 

CAMELMOUNT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PMA-2

CAMELMOUNT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PMA-2

 

카멜마운트 대형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USB타입 PMA-2U

카멜마운트 대형 고중량 모니터 거치대 USB타입 PMA-2U

 

 

모니터암에서 찾아야 할 사항


유연성 

공간에 맞게 모니터 암이 얼마나 유연해야합니까? 일부 마운트는 기본 틸팅 만 제공하지만 다른 마운트는 기울이고, 회전하고, 다른 높이로 올릴 수 있습니다. 선택하기 전에 모니터를 어떻게 조작할지 고려하십시오.

 

 

 

 

 


장착

모니터 암은 다른 표면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벽에 부착 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책상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모니터를 책상 바로 뒤의 벽에 놓을 것인지 아니면 플로팅 모니터 용 책상 암을 선호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다중 모니터 지원 

얼마나 많은 모니터를 사용하십니까? 단일 모니터 설정이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많은 개인이 두 대 또는 세 대의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구입 한 암이 전체 설정을 지원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