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모듈러주택(모듈러하우스) : 접근성을 위해 새 집을 짓는 것이 가장 좋다

by 미스사오리 2020. 10. 15.

모듈러주택(모듈러하우스) : 접근성을 위해 새 집을 짓는 것이 가장 좋다


접근성이 필요할 때 새 집을 짓는 것이 리모델링보다 나은 이유


접근 가능한 집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현재 집을 리모델링하거나, 더 접근하기 쉬운 중고 집을 구입하거나, 완전히 접근 가능한 새 집을 만들어야합니까?


정말 접근 가능한 중고 주택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존 주택을 리모델링하는 것과 새 주택을 짓는 것을 비교해 봅시다. 새로 짓는 것이 거의 항상 리모델링보다 낫다고 믿기 때문에 리모델링보다 건물의 장점을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물론 새 집을 지을 수있는 자원과 유연성이 없다면 리모델링이 유일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철거 및 지출 없음


새 집을 철거하거나 보강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접근 할 수 있도록 기존 집을 리모델링하는 것은 종종 놀랍도록 비쌀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새 기능을 추가하는 데 드는 비용 중 일부는 예상 할 수 있지만 리모델링에 필요한 다른 작업 비용을 충분히 계획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비용을 추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오래된 벽을 허물고 오래된 배관 및 전기를 뜯어내는 것 외에도 시작하기 전에 천장과 지하실에 구조적 지지대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이 구조적으로 건전하지 않습니다. 종종 리모델링은 실제로 철거를 시작할 때까지 어떤 문제와 비용이 발생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여러 문제를 발견하면 비용 초과를 초래하는 변경 지시를 내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모델링은 종종 예산을 크게 초과합니다.


더 큰 주식 및 재판매 가치


새 집은 리모델링 된 집보다 더 큰 시장 가치와 형평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집을 철거하고 보강하는 것은 비용만큼 가치를 높이지 않기 때문에 (신축 공사 만 가능), 총 리모델링 비용은 집에 추가되는 가치보다 훨씬 더 클 것입니다. 



 

 



리모델링에 지출 할 돈의 상당 부분이 손실되기 때문에 은행 감정인은 주택에 이미 많은 지분이 있거나 많은 계약금을 지불하지 않는 한 전체 리모델링 비용에 대한 대출을 정당화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집을 팔기로 결정하면 리모델링에 사용한 돈의 일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완벽한 접근성


새 집의 모든 방은 액세스 할 수 있고 원하는 위치에 배치 할 수 있도록 설계 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기능을 얻기 위해 타협을 줄여야합니다. 리모델링은 기존 구조로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충분히 제공 할만큼 집을 충분히 변경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모델링은 가장 도움이되는 접근 가능한 욕실을 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사용


새 집은 공간을 낭비하지 않고 필요한 방을 제공합니다. 집을 리모델링 할 때 필요한 기능과 기능적 공간을 추가 할 수 있도록 기존 방을 포기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복도, 문 및 욕실을 넓힐 수 있도록 기존 침실 중 하나를 리모델링 공사에 활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소중한 공간을 잃어버린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기능적인 조경


새 집의 부지는 심미적으로 즐겁고 사용할 수있는 방식으로 지정되고 조경이 됩니다. 집을 리모델링 할 때 때때로 덜 매력적인 부지 작업 및 조경에 안주해야 할 것입니다. 기초, 진입로 및 보도가 이미 준비된 상태에서 리모델링은 외관 (종종 긴 경사로 포함)을 훼손하지 않고 비용을 상당히 추가하지 않으면서 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방법에 제한이 있습니다.


설계 비용 절감, 맞춤형 설계


건축업자의 표준 계획을 사용자 정의하든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정의 계획을 설계하든 모듈식주택 건축업자의 비용은 상당한 규모의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필요한 비용보다 훨씬 적습니다. 접근성을 위해 집을 리모델링 할 때 경험이 많은 건축가를 고용하여 리모델링 계획을 설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크기가 일치하는 주택 및 부지


적절한 크기의 건물 부지를 필요한만큼 크고 예산이 허용하는 새 집에 맞출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 할 때 집과 부지의 크기에 따라 디자인 선택이 제한됩니다. 집이 너무 작고 부지가 도시 부지에서 발생할 수있는 쉬운 확장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설계 옵션이 제한됩니다.


적당한 크기의 집



 

 



선택한 새 집을 지을 때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집이됩니다. 기존 주택이 이미 필요한 것보다 크다면 리모델링 한 주택은 거의 확실히 너무 클 것입니다. 리모델링하기 전에 기존 주택이 너무 크지 않지만 리모델링 담당자가 귀하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방을 추가해야하는 경우 리모델링 된 주택이 너무 커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요한 모든 침실이 있지만 모두 2 층에 있고 1 층 마스터 침실 스위트가 필요한 경우 추가 침실을 만들어야합니다.


낮은 에너지 비용


새 집은 리모델링 한 집보다 훨씬 더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리모델링 한 집은 일반적으로 에너지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오래된 주택은 오늘날의 새 주택만큼 에너지 효율적으로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모든 벽을 단열하고 모든 창문을 교체하는 데 비용이 많이들 수 있기 때문에 리모델링 예산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 할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오래된 주택은 매우 많은 양의 공기 침투(창문, 문 및 전기 콘센트 주변의 누수)가 발생하며 단열재를 추가하고 창문을 교체 한 후에도 공기 침투가 열 손실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완전히 기능을 갖춘 새로운 비품


새 집을 사용하면 원하는 기능으로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오래된 주택의 경우 리모델링 예산에 따라 교체하려는 특정 물건을 유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15 년 된 가전 제품을 교체하고 싶더라도 리모델링 비용으로 인해 교체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예산으로 인해 원하는 기능을 저렴하게 추가 할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중앙 냉방 장치를 추가하고 싶지만 온수베이스 보드 열이있는 경우, 공기 조절 압축기와 함께 덕트 공사를 추가해야하므로 총 비용이 크게 늘어납니다.


유지 보수 비용 절감, 보증 연장


새 집에는 새 재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최소한의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모든 부품은 보증으로 보호됩니다.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 한 후에도 유지 관리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완전히 교체되지 않은 집의 모든 영역과 구성 요소는 계속해서 마모의 영향을받습니다. 또한 보증 대상 품목은 리모델링 공사시 설치 한 품목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