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미니공기청정기 장점 단점 : 2021 추천 인기 랭킹 3선

by 미스사오리 2021. 6. 10.

사람들은 집에서 더 깨끗한 공기를 얻기 위해 공기청정기에 점점 더 많은 투자 를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천식, 알레르기, 담배 연기로 인한 유독 가스를 다루는 사람들 또는 단순히 예방 조치로 공기의 질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미니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 시장에 비교적 새로운 제품으로, 기존의 대형 장치처럼 부피가 크고 움직이지 않는 소형 공기 청정기를 찾는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효과적이며 예산 친화적인 대안으로 기능합니다. 

아파트, 기숙사 방, RV, 주방, 사무실, 침실 등과 같이 공간이 제한된 설정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탁상, 선반, 바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를 언제 어디서 사용할 계획이든 관계없이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기 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 사는 사람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미니공기청정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람들은 예산이 부족하거나 더 크고 값 비싼 공기청정기의 추가 정화 용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성이 더 큰 환경의 기숙사 방과 개인 책상 공간에 이상 적이기 때문에 학생과 직장인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미니공기청정기 장점

비용 효율적 – 이미 언급했듯이 미니공기청정기는 비용 대비 뛰어난 가치입니다. 그들은 더 큰 경쟁 제품의 일부에 비용이 들지만 여전히 예산에 맞는 깨끗한 공기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형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형이므로 작은 아파트 또는 기숙사에 거주하는 경우 소형 청정기가 이상적입니다. 공간을 고려한다면 귀중한 공간을 차지하는 부피가 큰 청정기로 방을 채우지 않고 깨끗한 공기를 얻을 수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휴대용 – 크기가 너무 작아서 방에서 방으로 옮기거나 사무실로 가져가는 것도 쉽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깨끗한 공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니공기청정기 단점

적용 범위 – 소형 공기청정기는 다른 대형 제품과 동일한 적용 범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미니 모델은 특정 유형의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빈번한 필터 교체 – 미니공기청정기의 필터는 크기가 작아서 더 자주 교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표준 크기의 공기청정기 필터는 일반적으로 6 ~ 9 개월마다 교체해야 할 수 있지만 소형의 경우 일부는 2 개월마다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고 보고 되기도 했습니다.

 

 

 

 

 


필터 교체 비용 – 미니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비용이 표준 필터보다 적은 비용으로 생각하는 것에 속지 마십시오. 충격을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필터를 2 개월마다 교체해야하는 경우 필터만으로는 연간 10만 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제스파 쿼드 미니 공기청정기 ZPA1050 13.1㎡ 모던블랙

제스파 쿼드 미니 공기청정기 ZPA1050 13.1㎡ 모던블랙

 

보아르 휘겔리 공기청정기 VO-AP007 10.1㎡

보아르 휘겔리 공기청정기 VO-AP007 10.1㎡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MK-AP-500 20㎡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MK-AP-500 20㎡

 

정리

미니공기청정기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용량과 방 범위가 너무 작을 수 있지만 예산이 있거나 작은 공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는이 미니 공기 청정기가 완벽하고 모두에게 깨끗한 공기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컴팩트하기 때문에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컴팩트 한 건물에 살 때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