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벽돌집 페인트 색상 추천(ft.벽돌 집 페인트 칠하기)

by 미스사오리 2021. 10. 7.

일부 벽돌 집은 멋지긴 하지만 벽돌 색상이 바람직하지 않은 집도 있습니다. 많은 집이 원래의 벽돌로 몇 년 동안 아름답게 보이지만 결국 더 오래 아름답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페인팅 작업이 필요합니다.

집에 외부 벽돌을 페인팅하는 것은 큰 작업이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면 가치가 있는 작업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의 모습을 완전히 바꿀 수 있고, 연석 매력을 증가시키고 당신이 집을 판매하기로 결정했을 때 더 좋은 조건에서 팔 수 있습니다.

다음은 벽돌집을 칠하기 가장 좋은 색상입니다.

 

 

 

 

 


1. 흰색으로 칠해진 외부 벽돌

 

아름답게 칠해진 흰색 벽돌집보다 더 고전적인 것은 없습니다. 가장 못생긴 벽돌 외관도 당당하고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 셔터와 문과 짝을 이루는 흰색 페인트 벽돌집은 역사의 일부처럼 느껴지면서 신선하고 업데이트된 분위기를 줍니다.

 

그리고 흰색은 때때로 차갑고 소박해 보일 수 있지만 벽돌에 칠하면 모든 계절에 따뜻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2. 밝은 회색으로 칠해진 외부 벽돌

 

흰색 페인트 벽돌에 가까운 두 번째로 들어오는 것은 밝은 회색 페인트 벽돌입니다. 이 색상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지만 흰색보다 깊이를 더하고 너무 튀지 않습니다. 

 

 

 

 

 


또한 악센트 색상과 조경이 모두 그것에 대해 튀어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액센트 색상에 따라 집이 당신의 부지에 아름답게 물들게 만들거나 더 대담하고 창의적인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을 위해 외부 트림, 셔터 및 도어를 흰색으로 페인트합니다. 개성을 뽐내기 위해 현관문은 선명한 노란색이나 녹색으로, 셔터는 검은색으로 칠하세요. 

밝은 회색으로 칠해진 벽돌은 연철 및 기타 하드스케이프 요소와도 특히 잘 어울립니다.

 

벽돌을 위한 최고의 외부 색상

외부 색상에 대해 이러한 조합을 고려하십시오.

 

 

 

 

 


• 세이지 그린 + 회갈색 

빨강과 초록은 보색이기 때문에 이러한 외장 페인트 색상은 붉은 벽돌 주택과 잘 어울립니다. 세이지와 같은 차분한 그늘에서 녹색은 벽돌의 색상을 압도하지 않고 끌어냅니다.

• 자두 + 크림 또는 회갈색

중성 벽돌 주택은 자두와 같은 풍부한 색상의 이점을 얻습니다. 현관문이나 셔터에 사용하면 이 짙은 음영이 입체감을 더하고 베이지색 또는 황갈색 벽돌이 너무 밋밋해 보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 쿨 그레이 + 헌터 그린

레드나 오렌지와 같은 따뜻한 톤의 벽돌과 함께 이 색 구성표를 시도하십시오. 회색과 녹색의 시원한 음영은 미묘하게 다채로운 팔레트를 위한 벽돌 사이딩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포레스트 그린 + 블랙

흰색 벽돌 외관의 경우 고대비 색상 구성표를 위해 페인트된 외부 요소에 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건축 세부 사항을 강조하고 선명하고 세련된 모양을 만듭니다.

 

주택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 집 외벽을 위한 페인트 색상 아이디어

 

주택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 집 외벽을 위한 페인트 색상 아이디어

집의 외관은 사람들의 인상을 결정합니다. 집 외관을 아름답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벽에 페인트 색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집 외벽에 대한 페인트 색상 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