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봄 인테리어 팁 : 집을 꾸미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팁 공유

by 미스사오리 2021. 3. 18.

봄과 여름에 집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작은 인테리어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봄인테리어팁 : 색상과 빛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작은 변경으로 집을 더 환하게 밝힐 수 있습니다.
봄 인테리어 팁


겨울 장식은 종종 어두운 색조와 무거운 가구를 포함 할 수 있으므로, 색상과 빛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작은 변경으로 집을 더 환하게 밝힐 수 있습니다.

색상 추가

페인트 칠하기는 집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간단한 변화입니다. 운 좋게도 대담한 색상이 유행하고 있으므로 중립적 인 공간에 활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밝은 노란색 꽃으로 유명한 수선화는 종종이시기에 컴백합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는 또한 Pantone의 올해의 색상이 봄에 딱 맞는 “일루미네이팅”이라고 불리는 밝은 노란색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긍정성을 주입"하기 위해 인테리어에 약간의 봄 색상을 추가 할 것을 제안합니다. 쿠션과 스로우는 집을 완전히 바꾸지 않고도 색상을 추가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꽃들

튤립, 백합, 수선화와 같은 꽃은 이시기에 인기가 있습니다. 벽난로나 선반에 한두 개를 추가하는 것은 집을 저렴하게 꾸밀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꽃이 멋지게 보일뿐만 아니라 집안에 꽃 향기로 가득 채울 것입니다.

떠다니는 선반이나 장식용 사다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계절이나 기분에 따라 인테리어를 바꿀 수있는 “더 많은 범위”를 허용 할 것입니다. 싱싱한 꽃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항상 더 오래 지속되는 말린 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더 가볍고 따뜻한 날씨는 열, 암막 커튼을 약간의 빛, 린넨 비품으로 교체 할 수있는 기회를 의미 합니다.

이렇게하면 객실이 햇빛과 자연의 따뜻함으로 가득 차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러나 암막 커튼 없이는 잠을 잘 수 없다면 집 주변의 다른 커튼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봄과 여름은 또한 창문을 열고 집 주변에 자연광이 반사되도록 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곡선

사람들은 봄이 시작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는 거친 선과 단단한 고정물은 “안돼”라고 이야기 합니다. 대신 부드러운 무늬의 식탁보, 파스텔 침대 시트 및 장식적이고 편안한 쿠션을 많이 권장했습니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봄 기운을 조금씩 느끼는 요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중에서도 가장 핵심 공간인 거실 인테리어에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사례들을 공유합니

housecontents.co.kr

 

예쁜집 인테리어 : 세련된 모던 스타일 디자인 거실 TOP 10

 

예쁜집 인테리어 : 세련된 모던 스타일 디자인 거실 TOP 10

거실 꾸미기에있어서, 모던은 특정 스타일을 정의 할 때 많이 던져지는 단어입니다. 거실 공간을 꾸미기 위한 계획이 있다면 가장 참고할만한 모던 스타일 거실의 예시를 모아 놓았습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