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부동산경매 : 부동산을 경매에 가져 가야하는 6 가지 이유

by 미스사오리 2021. 2. 7.

주택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올바른 판매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집을 경매로 가져가는 것에는 시장에서 경쟁을 만들고, 정해진 종료일과 무조건적인 계약을하는 등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부동산경매


1. 경쟁 만들기


경매는 경쟁적인 입찰 환경을 조성하고 단기간에 부동산과 구매자 사이에 감정적인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택의 가치를 높이고 프리미엄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정해진 종료일


정해진 날짜가 있으면 잠재 구매자가 경매 일에 조직되어야하는 긴급성을 만듭니다. 구매자가 경매일 7 일 전에 부동산을 조사하면 7 일 이내에 입찰을 수행하고 입찰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날짜를 설정하면 경매 전, 경매 또는 경매 후 판매를 달성 할 수있는 구조화 된 판매 계획도 생성됩니다.

 

 

 

 

 


이를 통해 판매 프로세스에서 공급 업체와 대행사의 역할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고 검사 및 경매를 위해 모든 공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3. 더 많은 잠재적 구매자 유치


경매에 집을 가져가면 검사를위한 공개와 경매에 등록하는 더 많은 입찰자를 통해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구매자는 자신의 꿈의 집을 사기 위해 경쟁 환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마케팅에서 최대한 활용

 

 

 

 

 


집을 팔 때 항상 마케팅에 대한 투자가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이 명시된 영향력이 큰 마케팅 캠페인은 최소 시간에 최대한 많은 구매자를 유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매자에게 광고를보고 인식 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며 부동산과 구매자인 자신 사이에 즉각적인 정서적 연결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첫인상을 남길 수있는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5. 출시일 단축

경매는 궁극적으로 출시일을 줄여줍니다. 입찰자가 귀하의 주택을 놓고 경쟁 할 수있는 경쟁 환경을 조성하고 판매자로서 이것이 귀하의 부동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6. 무조건 계약


경매는 즉각적인 무조건 계약을 제공합니다. 판매자로서 판매와 관련하여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경매는 부동산을 판매하는 가장 투명한 방법입니다. 구매자는 자신이 누구와 경쟁하는지 볼 수 있고 판매자는 시장이 주택에 대해 지불 할 준비가 된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이진 않지만, 부동산 중개인의 도움을 통해 오픈하우스 형태로 응용해볼 수 있을겁니다. 부동산을 팔기위한 수단으로써, 경매라는 방법도 활용해보세요. 보는 관점에 따라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