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부동산투자 : 임대할 두번째 주택 구입시 알아야 할 것들

by 미스사오리 2022. 1. 17.

부동산투자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임대 부동산에 투자하면 재정적 이점이 있지만 임대료를 내지 않는 세입자와 문제 해결을 위해 신경을 써야 하는 등 골칫거리 같은 위험도 있습니다.

 

부동산투자
부동산투자

 

임대를 소유하는 것이 현명한 재정적 움직임인지 결정할 때 세금, 부동산 평가액, 대출 및 유지 관리 비용, 그리고 집주인이 되고 싶은 마음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부동산투자 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본인의 선택과 판단에 대한 몫입니다.

 

 

 

 

 


1. 세금 혜택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2. 집주인이 될 것임을 잊지 마세요.

임대 부동산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한 사업입니다. 임대 관련 법을 최신 상태로 인지 및 유지해야 하며 세입자를 위해 안전하고 거주 가능한 부동산을 유지해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최고 금액을 지불하는 세입자는 크든 작든 모든 문제에 대해 거의 즉각적인 응답을 기대할 권리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자신이 시장에서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세입자는 요구 사항이 조금 더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자가 수리를 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임대료를 징수하고 체납 세입자를 처리해야 합니다.

자신의 임대료 를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부동산 관리자 나 관리인에게 소개를 요청하거나 온라인 검색을 하십시오. 자산 관리자를 고용하면 수익이 줄어들 것입니다. 

 

 

 

 

 


3. 부동산 공부를 하세요.

거주할 장소를 구입하는 것만큼 임대 부동산을 조사 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하십시오. 고려 중인 위치의 임대 및 주택 판매 모두에 대한 시장 특성 및 동향을 알아야 합니다. 학교, 교통, 편의시설 자원, 쇼핑 및 해당 지역의 세입자가 임대에서 기대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경매는 시장 가치보다 비교적 낮은 가격에 부동산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경매를 통한 부동산 구입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이 세입자에게 매력적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해안가가 있거나 대학 캠퍼스 또는 지역 스쿨존과 가까운 부동산을 찾으십시오.

 

안정적인 커뮤니티의 오래된 집이나 활성화되는 동네의 집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 유지 보수

임대 부동산의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정리

소득을 위해 부동산투자 하는 것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투자 를 사업으로 취급하고 내재된 위험에 대한 내성을 갖고 실행할 수 있는 용기가 있다면 재정적 이점이 상당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책추천 10권 : 투자 재테크 분야 추천도서 정리(2021년 12월자)

 

부동산책추천 10권 : 투자 재테크 분야 추천도서 정리(2021년 12월자)

부동산에 관심을 둔다는건 투자 재테크의 관점에서도 좋은 수단입니다. 또한, 실제 거주하기 위한 내집마련을 목표로 둔다고 할 때에도 부동산 투자에 대한 지식은 일정부분 알아두면 많은 도

housecontents.co.kr

 

돈버는법 부동산투자 경매에 관심있다면 유튜브 추천 채널 8가지

 

돈버는법 부동산투자 경매에 관심있다면 유튜브 추천 채널 8가지

경매에도 많은 관심들이 있을텐데 관련 책을 몇권 사서 읽는것도 나름 도움이 되겠지만, 요즘은 유튜브 영상에도 좋은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잘 활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아래 유튜브 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