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산업 느낌의 스타일과 인테리어 아이디어(ft.인더스트리얼 스타일)

by 미스사오리 2021. 5. 24.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장식은 세련된 모던함과 구시대의 매력을 유기체와 결합하여 완벽한 대조를 만들어냅니다. 

 


사람들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생각할 때, 그들은 종종 그것을 특 대형 검은 색 금속 창문, 미완성 원목, 노출 된 벽돌을 자랑하는 로프트와 연관시킵니다. 반대로 이 디자인 스타일은 도시 환경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오늘날 그토록 실용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자신감을 가지고이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산업 스타일은 무엇을 의미하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은 창고, 공장 및 기타 산업 구조의 고상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프릴과 소란스럽지 않은 논 센스 장식을 말합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장식은 베어 ​​벽돌, 금속, 목재,인양 및 재활용 재료의 사용을 포함하여 벗겨진 건축 세부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가구는 일반적으로 튼튼하고 종종 매립지에서 구합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주택을 만들 때 가장 좋은 점은 집에 완전히 고유 한 가구와 장식을 사용하여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거실을 계획 할 때 최소한의 섭취를 위해 모든 것을 초과하지 않도록 정리해야하지만 컴포트 킹을 유지하십시오. 자연스러운 질감과 중성적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의 야생 솔리드 커버가있는 가구를 선택하십시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인을 좋아하는 이유

 

 

산업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우 유연합니다. 독특한 질감에 중점을 둔 중성 색조와 소재로 대부분 구성된이 디자인 스타일은 조명, 장식 및 가구로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단순함과 최소한의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은 대담한 표현을 만들어냅니다. 현대적인 것과 오래된 것의 병치는 훌륭하고 계층화되고 고려 된 진술을 만듭니다.

재활용 또는 회수 된 재료의 사용을 장려하므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환경 친화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자연스럽고 노출 된 마감재와 재료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두기 때문에 산업 인테리어 디자인을 마스터하려는 경우 미용 트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업 스타일의 주요 특성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주택을 설계 할 때 다음과 같은 특성을 고려하여 눈에 잘 띄도록하십시오.

재료 –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가구와 함께 플러시 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실용적이고 근면 한 재료와 두 번째 생명을 줄 수있는 소스 가구를 선택하십시오. 

 

목재, 알루미늄, 철, 강철, 주석, 석재 및 구리로 만든 가구는 부러워 할만한 산업 스타일의 주택을위한 재료이므로 현지 골동품 상점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낡은 금속 요소와 나무 바닥, 석재 조리대 및 철골 기둥을 활용하십시오.

색상 –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거실을 디자인 할 때는 회색, 검은 색, 흰색으로 구성된 중성 팔레트를 고수하십시오. 그리고 더 어두운 톤의 히트로 변덕스러운 레이어를 추가하십시오. 남성적인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장식과 대비되는 생생한 예술로 개성과 예상치 못한 것을 가져 오십시오. 

 

 

 

 

 


실루엣 – 산업 인테리어 디자인에 사용되는 모양은 주로 정사각형 선과 블록 모양으로 구성되어 집의 전체적인 외관에서 실용적인 응집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유기적인 곡선과 추상적 인 모양을 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잘 연구 된 산업적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액세서리 – 최소한의 산업 스타일 가정을위한 액세서리 사용을 제한합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침실을 꾸밀 때도 표면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현대를 유지하면서 지방 시대를 떠올리게하는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침실 가구 및 액세서리를 찾으십시오. 

대화를 시작하는 사람의 궁극을 위해 매립장에서 회수한 대형 추상 벽 예술, 금속 구조물 및 기타 흥미로운 물건으로 장식하십시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침실의 전체적인 모습은 시원하고 독특한 느낌의 남성적이어야합니다.

 

 

 

 

 

 

집을 쉽게 산업 스타일로 꾸밀 수있는 더 많은 팁

 

 

중성 색상 팔레트로 시작하십시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주택에서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작은 디테일을 위해 대담한 색상이 저장되는 반면 공간의 대부분은 중성 톤을 발산한다는 것입니다.

 

스타일은 주로 중성 색상의 조합에 의존하여 깨끗하고 미니멀 한 조화로운 모습을 만듭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욕실의 경우 노출 된 벽돌과 흰색 타일은 검은 색 금속 프레임 유리로 마감 된 필수 조합입니다. 

개방형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주택은 일반적으로 넓고 개방형 설계와 잘 어울립니다. 공간이 압도적으로 커 보이고 장식하기 어렵게 보이지 않도록 산업 스타일 가구를 전략적으로 그룹화하여 공간을 분할하십시오.

 

 

 

 

 


목재와 금속을 결합하십시오. 

 

산업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데있어 당연한 일이 될 것은 오래된 재료와 새로운 재료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이 대비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체 디자인에서 다양한 유형의 금속과 목재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욕실에 빈티지 목재 화장대와 강철 프레임 거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테마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산업 스타일 조명은 금속으로 만들어지며 종종 펜던트와 램프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펜던트를 사용할 때는 넓은 음영으로 낮게 매달려 있어야합니다. 다 방향 플로어 램프는 산업 스타일의 거실과 마찬가지로 매립형 조명에도 잘 어울립니다.

광택 콘크리트 바닥을 고려하십시오. 

 

목재 바닥은 산업 스타일의 필수품이지만 광택 콘크리트는 초현대적이고 저렴한 옵션입니다. 

 

 

 

 

 


노출 된 파이프 강조

 

산업 스타일 거실의 대표적인 요소 중 하나는 덕트 및 파이프와 같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숨기는 경향이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양은 일반적으로 용도가 변경된 창고 아파트에서 일반적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액세서리 포함

 

인더스트리얼 룩을 꾸미기위한 핵심은 마치 매혹적인 공장 환경에있는 것처럼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회수 된 공장 부품 및 기계류와 빈티지 사진 및 낡은 가죽 제품으로 장식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다양한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그 실현의 아름다움은 장식가의 손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