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민갑부 302회 장어로 연매출 100억 파주 갈릴리농원 위치 정보

by 미스사오리 2020. 10. 20.

서민갑부 302회 장어로 연매출 100억 파주 갈릴리농원 위치 정보


오늘 저녁 본방송 예정인 서민갑부 302회 방송에서는, 장어로 연매출 100억 이라는 파주에 위치한 갈릴리농원의 삼형제 성공스토리가 나오는데요. 먼저 인터넷에서 간략하게 가게 정보를 찾아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갈릴리농원 소개>


갈릴리농원 양식장은 2004년에 당시 동양최대 최첨단 양어장을 지었습니다. 국내의 많은 양식장이 순환여과양식에 많이 도전하였고, 빈번히 실패하였지만 우리 갈릴리농원이 그동안의 양식노하우와 미생물학, 물리학의 접목으로 순환여과양어를 성공하였습니다.


그 결과 언론이나 tv에서 문제 삼았던 소독약. 항생제들의 물질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 있었고 한발 더 나아가 장어양식 중 발생되는 질병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갈릴리양식장은 국내의 양어장에 기술보급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지속적으로 설비투자와 기술개발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양식장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갈릴리농원의 장어생산능력은 년간 380톤이고, 황복양식장까지 더한다면 450톤 이상입니다. 치어부터 성만까지 모든 생산방식이 자동화시스템과 무균상태로 양식되며 물의 재활용으로 친환경 양식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연혁>


1979年

새농민象 종합상 대한민국 농민 최고의 대상 수상


1980年代

1985년 : 국민포장 대통령 대한민국 사회발전 유공자로 선정

1986 : 갈릴리농원(양식장) 설립


1999年

갈릴리농원 장어전문음식점 개업



 

 




2000年代

2000년 : 은탑산업훈장 대통령 대한민국 산업분야 유공자로선정

2001년 : 갈릴리농원 장어, 황복전문음식점 신관 증축

2004년 : 최첨단 장어, 황복 양식장 준공

2007년 : 갈릴리농원 본관 증축

2007년 : 장한한국인상 대상 수여


2010年代

2013년 : 제 2 양식장 신축(2,500평.  수조 50개)

2015년 : 갈릴리 농원 신관 청미안 신축



<갈릴리농원본관>


전화 : 031-942-8400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196 (지번 : 경기 파주시 탄현면 낙하리 4-1)


평일 11:00 - 22:00

주말 10:3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오늘은 서민갑부 방송에 나올텐데, 이미 다른 방송프로그램등에서도 많이 방송된 가게였군요.



<본관 이용안내>


1. 영업 시간 


마감주문 21:00시까지

평일_WEEKDAYS (OPEN 11:00 / CLOSE 22:00)

주말_WEEKEND (OPEN 10:30 / CLOSE 22:00)


2. 식재료 : 信天長魚


신천장어(信天長魚) 

친환경 ㅣ 無항생제 ㅣ 無균 ㅣ 無소독


3. 기본 상차림


신선한 쌈 채소와 쌈장, 장어소스


4. 육류/어패류 금지


NO MEAT



 

 



5. 술/음료 반입금지


OUTSIDE DRINKS ARE PROHIBITED


<TV방송정보>


생방송투데이 2182회, 18.10.02. 장어

VJ특공대 658회, 13.03.29. 장어

잘먹고잘사는법 535회, 12.10.20. 민물장어

생생정보통 464회, 12.05.29. 장어구이


<갈릴리농원 홈페이지>


https://gll.modoo.at/



<메뉴 구성 안내>


본관 - 장어 1kg : 68,000원

장어1kg 포장 : 49,000원

청미안(구신관)_장어(1인분500g) : 45,000원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테마키워드>


분위기 - 분위기좋은, 쾌적한, 고급스러운

인기토픽 - 아울렛, 장어, 장어집, 공원, 장어구이

찾는목적 - 나들이, 싱싱한, 데이트, 드라이브


테마 유형에 맞춰서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장어 효능>


장어를 먹으면 건강에 유익한 몇 가지를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1. 젊어지게 


회춘 또는 신체 상쾌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장어는 몸 전체를 젊어지게하는 데 가장 좋은 특정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유지되도록하는 것입니다. 바디 쿨러 역할을하는 것 외에도 장어는 신체 내부의 독성 물질이나 죽은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아직 이것을 알지 못했다면 콜레스테롤의 종류가 좋고 나쁜 것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좋은 콜레스테롤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나쁜 콜레스테롤은 혈액을 가득 채우고 심장에서 시작하는 벽을 만듭니다. 이 벽은 혈류를 방해하고 많은 심장 관련 질병을 포함하여 신체의 다른 많은 질병의 시작을 방해합니다. 장어를 먹는 또 다른 건강상의 이점은 혈액에 들어가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3. 눈과 뇌에 좋다


일부 연구자들의 초기 단계에서 장어는 뇌 발달과 신경계 기능에 큰 기여를했습니다. 또한 더 좋고 건강한 시력을 촉진합니다. 특정 유형의 시력 문제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는 장어를 먹는 것이 눈 수술과 안경에 돈을 쓰는 것보다 더 나은 해결책입니다.



 

 



4. 당뇨병 확률 감소


당뇨병은 인슐린 생산이 섭취한 탄수화물을 더 많이 태우고 혈당을 조절하는 데 더 적게 사용되는 상태입니다. 장어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거나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단백질은 인슐린 생성을 돕고 신체의 혈당 수치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당뇨병, 특히 제 2 형 당뇨병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5. 심혈관 감소 


심혈관 질환에는 많은 유형과 이유가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살인자가되고 있습니다. 장어는 가장 높은 오메가 3 물고기 중 하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당뇨병과 심장 관련 질병의 발병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장어가 혈액 계에서 형성되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미 혈액에서 생성되고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6. 건강 보조 식품 


일본과 한국과 같은 많은 아시아 지역과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 사람들은 특히 노인들에게서 힘이 회복 된 것으로 여겨지는 장어 보충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장어가 체력, 활력, 에너지의 가장 좋은 원천이라고 믿습니다. 이 보충제를 만드는 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장어의 껍질, 살, 뼈가 캡슐화되고 가루 형태로 분쇄됩니다.


7. 더 강한 뼈 


장어는 고기에 많은 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튼튼하고 건강한 뼈를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장어를 섭취하십시오. 장어는 또한 골다공증으로 알려진 뼈 손실의 발생을 예방하거나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우유를 마시거나, 요구르트를 먹거나, 새우를 먹는 것과 같은 이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어의 인의 양은 합친 것보다 많습니다.



 

 



8. 빈혈 예방 


장어는 또한 철분이 높습니다. 철분은 신체, 특히 혈액 세포의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데 가장 필요한 물질입니다. 헤모글로빈은 혈액을 통해 몸 전체로 산소를 운반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철분이 많으면 장어를 섭취하면 빈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 공격으로 인해 면역 체계가 손상되었을 때 면역 체계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높은 칼로리와 비타민


칼로리와 비타민은 신체가 일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듀오입니다. 칼로리가 소모되어 일상 활동을 할 수있는 에너지를 몸에 제공하고 비타민은 면역 체계에서 시력에 이르기까지 몸에 활력을줍니다. 쌀을 먹으면 칼로리를 얻을 수 있지만 쌀은 탄수화물이 많기 때문에 신체에 또 다른 새로운 문제를 일으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어와는 다릅니다. 장어는 또한 비타민 B, 비타민 C 및 비타민 A와 같은 많은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비타민은 혈액이 함께 응고되는 것을 돕고 생식 기관에 유용합니다.



 

 



10. 암 퇴치에 도움


암은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두려운 질병입니다. 많은 종류의 암, 혈액 암, 폐암, 유방암 등이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대부분의 여성이 유방암에 감염되기 쉽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여성이고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어는 유방암의 성장을 줄이고 예방할 수있는 중요한 물질인 아르기닌이라는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방암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이 느린 사람들도 장어를 먹어야하며 장어를 먹으면 심장 마비와 심장 관련 질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장어의 건강상의 이점을 많이 배웠습니다. 이제 장어 섭취의 부작용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장어를 먹는 건강상의 이점 뒤에는 부작용도 있습니다.



 

 



1) 고 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로 고생하는 경우 장어 고기를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고지방


식단을 유지하거나 잃고자(살을 빼려면) 하는 분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장어를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장어의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고객 리뷰 평가>


파주 갈릴리농원에 방문하여 장어를 맛본 고객들의 대체적인 평가는 위 캡쳐이미지에서 보는것처럼 나쁘지 않습니다. 괜찮다, 맛있다 라고 하는 기준 또한 개인마다 천차만별이다 보니 판단에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면,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리뷰들을 살펴보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장어는 보양식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보니, 이번 가을 떨어지는 체력 보충 원기보강하러 맛집한번 다녀와보시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