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민갑부305회 페인트장이 동우씨 업체정보 : 성공한사람들의특징

by 미스사오리 2020. 11. 10.

서민갑부305회 페인트장이 동우씨 업체정보 : 성공한사람들의특징


오늘 방송 예정인 서민갑부 305회 갑부 주인공은 창업한지 5년만에 갑부가 되었다고 하는데, 사연속의 주인공은 초기창업비용 200만원으로 시작한 페인트장이 동우씨의 사연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인트로 예술 작품을 만들어 내는 동우씨의 자산은 무려 15억이라는데, 페인트로 어떻게 갑부가 되었는지 본방송을 보면 알겠지요? ^^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 1>



 

 



성공한 사람들은 적응력이 있고 솔루션에 집중합니다. 그들은 일을 할 방법을 찾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예기치 않은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들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해결책의 방향을 마주 할 때, 그들의 마음은 올바른 조치를 취하고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아이디어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핵심은 호기심을 유지하고 유연하며 가능성에 열려있는 것입니다. 



<업체 정보>


▶ 업체명 : 벤자민무어 대구수성점

▶ 전화 : 053-767-5456 

▶ 팩스 : 053-768-5456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 2>


내가 성공한 사람들에게서 관찰한 공통적인 특징은 인내입니다. 그들은 앞으로 나아가고, 앞서 나가고, 그들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있는 기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혼돈 및 소음이 목표 달성에 대한 집중을 방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잠시 멈춰있는 동안에도 그들은 분별하고 생각하며, 목표를 향해 손을 뻗고, 적응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들안로 226 (지번 : 대구 수성구 황금동 709-2 1층) - 수성시장역3번 출구에서509m


대구 3호선 수성시장역 3번 출구로 나와 정면의 횡단보도를 건너 왼쪽 방향으로 450m 직진하시면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00 - 19:30, 일요일 휴무

▶ 홈페이지 : http://www.benjaminmoore.co.kr/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 3>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호기심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호기심은 성공한 사람들이 항상 질문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들은 행동을 취하기 전에 항상 물어볼 것입니다. 실패한 사람들은 묻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응답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 행하는 사람입니다. 이유를 묻고 무엇이 무엇인지 조사하십시오. 단순히 이유 때문에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벤자민무어 페인트 소개>



 

 



벤자민무어페인트는 1883년 미국 동부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규모의 페인트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1907년 세계 최초로 화학전문가로 이루어진 연구 부서를 설립했으며, 1982년 발표한 컴퓨터 컬러 매칭 시스템은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혁신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2000년도부터 세계적인 투자자인 워런 버핏의 Berkshire Hathaway Inc. 계열사로서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개발로 최고급 페인트를 생산하며 페인트 업계의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북미시장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건축가들 중 약 90% 이상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 4>


어떤 산업이나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 중심이 핵심입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고 진화 할 수있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항상 시간을 할애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유일한 방법은 고객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여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이 무엇인지 미리 알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