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선크림 지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SPF, 지성 피부 선크림

by 미스사오리 2021. 7. 9.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는 것에 대한 정당한 변명은 없습니다. 

 

지성 피부 선크림
선크림 자외선차단제는 여름 필수품


그늘을 찾고, 은폐하고, 일조량이 가장 많은 시간을 피하는 것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피부 건강을 보호 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보호 되지 않은 자외선 노출은 일광 화상, 조기 노화 징후 및 일부 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특히 지성 피부의 경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생각이 때때로 다소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포뮬러가 바르고 나면 기름기가 많고 하얗게 변하기 때문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지성 피부를 위한 훌륭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지성 피부를 악화시키거나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자외선 차단제가 효과를 유지하려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주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광범위한 스펙트럼 보호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라벨에 'UVA/UVB 보호'로 인쇄된 광범위한 스펙트럼 보호는 단순히 태양이 제공하는 두 가지 유해한 방사선 소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도록 자외선 차단제가 공식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태양에서 오는 빛만 인지하고 태양이 발산하는 열만 느끼지만 실제로 피부에 손상을 주는 부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방사선입니다.

우리가 걱정해야 할 방사선에는 UVA 방사선과 UVB 방사선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UVB 방사선은 우리가 주의하지 않으면 일광 화상, 그을음, 물집의 원인이 됩니다.

UVA 방사선은 더 사악한 종류로 DNA에 손상을 주어 주름이나 피부 처짐과 같은 노화 징후를 가속화하고 결국 피부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이 넓지 않은 자외선 차단제는 UVB 광선으로부터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화상을 입지는 않지만 여전히 피부암의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라벨에 작은 로고가 있는지 확인하거나 물리적 보호제(산화아연 및 이산화티타늄) 성분 목록을 확인하여 적절하게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SPF

SPF는 많은 자외선 차단제 패키지의 라벨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많은 소비자에게 친숙합니다. 문제는 그것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숫자일 수 있으며 많은 SPF 제품 제조업체가 등급의 중요성을 전혀 설명하지 않고 제품의 전면과 중앙을 두드림으로써 이를 악용한다는 것입니다.

SPF는 Sun Protection Factor의 약자입니다. 이 숫자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생각하는 유용한 방법은 이것이 여전히 피부에 도달하는 태양의 UVB 복사의 비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SPF 15는 UVB 방사선의 1/15이 피부에 도달하고 SPF 30은 1/30을 통과합니다.

 

물리적인 것이 화학적인 것보다 낫다

 

 

 

 

 

 

자외선 차단제 공식에 포함된 (때로는 긴) 비활성 성분 목록과 마찬가지로 자외선 차단제에 사용되는 활성 성분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활성 성분은 실제로 당신을 태양의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작동하는 성분입니다.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메커니즘에 따라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의 두 가지 유형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는 갑옷을 입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성분은 피부 표면에 그대로 자리 잡고 있으며 태양 광선이 당신을 내리칠 때 방사선을 반사시켜 당신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화학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에 스며들며 세포를 손상시키기 전에 자외선을 흡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만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가 불쾌할 정도로 두껍거나 '찐득찐득'하게 보일 수 있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보다 더 많은 방사선을 차단하고 더 넓은 UV 스펙트럼에서 차단합니다.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는 바르는 즉시 효과가 있고 피부에 더 오래 지속되며 자극을 덜 일으키며 유통기한이 더 깁니다!

▶ 지성 피부 선크림 추천 제품 보기

 

정리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피부가 더 기름져 보일까봐 자외선 차단제를 건너뛰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외선은 피부 손상과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햇볕에 타면 표면의 기름이 건조해져 피지선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관건은 피부를 기름지게 만들지 않으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을 때까지 목록에 있는 제품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품 라벨을 확인하고 "투명한", "수성" 및 "오일 프리"와 같은 용어를 찾으십시오.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