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실내디퓨저 장점 9가지 : 디퓨저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5. 16.

디퓨저가 방이나 가정을 향기로 채우거나 에센셜 오일로 공기를 포화시키는 것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한다면 디퓨저가 너무 작을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의 잠재력을 최대화하고 디퓨저의 다양한 이점을 누리려면 집 전체에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모델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입니다. 

손님 접대 시 욕실에 작은 디퓨저를 틀어놓고 하루의 피로를 풀 때 침실에 켜 두는 것이 유행이지만, 편안한 라벤더 향이나 짙은 디톡스 향을 맡으면 전혀 다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집 전체에 유칼립투스가 퍼집니다.

 

 

 

 

 

 

디퓨저가 집에 가져오는 것

집에서 디퓨저를 고려해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디퓨저는 주로 즉각적인 아로마테라피를 전달 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이완을 촉진하며 수면을 개선하고 관절염을 진정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종류의 디퓨저 가 있지만 어떤 유형이 있든 출력이 너무 작으면 오일이 할 수 있는 모든 잠재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분무 디퓨저는 공기 펌프를 사용하여 에센셜 오일을 공기를 통해 고르게 분포될 만큼 충분히 작은 입자로 분해합니다.

 

초음파 디퓨저는 가습기와 디퓨저의 조합으로 알레르기, 감기 또는 독감 시즌에 특히 유용합니다. 기화식 디퓨저는 팬이 방 주위로 향을 순환시키기 때문에 소음이 더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대형 디퓨저 사용의 9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1. 향상된 수면 경험

현대인이 직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 중 하나는 수면 부족입니다. 삶이 너무 바빠서 사람들이 필요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뇌가 마침내 꺼지면 깊은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밤새도록 잠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뒤척이고 돌리면 피로가 생길 수 있으며 수면 부족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에는 과민성 증가, 집중력 감소, 카페인 또는 물질 중독, 뇌 안개, 낮은 에너지, 기분 불균형 및 체중 증가가 포함됩니다.

 

 

 

 

 


성인이 매일 밤 즐길 수 있는 권장 수면 시간 7~9시간을 얻으려면 디퓨저 에센셜 오일이나 혼합 향수 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수면 부족에 대처할 수 있는 치료 향이 많이 있습니다. 라벤더, 카모마일, 마조람, 일랑일랑은 이완과 깊은 잠을 촉진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퇴근 후, 취침 전 또는 밤새도록 이 블렌드를 뿌리면 몸과 마음이 긴장을 풀고 편안한 잠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집 전체에 디퓨저를 사용하면 가족 모두가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학교에서의 어려운 과제부터 마감일이 임박한 작업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집에 들어가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외부 문제에 대한 불안을 줄이는 방법이어야 합니다. 

만성 스트레스나 불안을 다루는 사람들은 근육 긴장, 복통, 공황 발작, 인지 처리 문제, 두통, 비합리적인 분노 또는 식욕의 변화와 같은 증상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만성 스트레스나 불안은 고혈압이나 심장병과 같은 심각한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켰습니다.

가정에 있는 올바른 향기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이는 다시 몸을 진정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관리될 때 뇌 영역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치료 오일이 있습니다. 이 냄새를 들이마시면 혈압과 심장 박동수가 감소하여 신체의 이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숙면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라벤더는 가정 전체에 평화와 고요함을 가져다주는 진정시키는 향기입니다. 달콤한 바닐라의 힌트와 결합하여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편안하게 만드는 독특한 블렌드를 갖게 됩니다.

 

 

 

 

 

 

3. 면역 강화

조직, 세포 및 기관의 복잡한 네트워크가 함께 작용하여 외부 침입자에 대한 신체의 자연 방어를 형성합니다. 기생충, 박테리아, 균류, 바이러스 및 독소는 입이나 코를 통해 몸에 침입하여 폐나 소화관에 머무를 때 면역 체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스템 내에서 고장이 발생하면 몸이 아프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거나 질병에 걸립니다.

 

면역 체계를 보호하는 것은 건강한 삶을 촉진하는 방법입니다.

유해 물질과 분자가 기도를 통해 몸에 침투할 수 있는 것처럼 유익한 물질도 마찬가지입니다. 집안 전체의 공기 분자를 포화시키는 디퓨저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높은 스트레스, 여행, 질병에 걸렸거나 아픈 사람과의 접촉 기간 동안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특정 오일과 향은 치유 및 면역 강화 특성을 공기 중으로 보내 몸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면역강화를 위한 더 일반적인 에센셜 오일은 티트리 오일, 유칼립투스, 계피, 로즈마리이지만 시트러스 계열의 향과 레몬그라스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레몬그라스는 또한 항산화 특성과 관련이 있으며 해로운 박테리아의 성장을 예방합니다.

 

4. 더 건강한 환경

건강에 대한 디퓨저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올바른 오일을 디퓨저하는 것이 더 위생적이고 무균적인 가정 환경을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도시 곳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집에 드나들기 때문에 문 손잡이, 의자, 화장대 또는 가구에 어떤 종류의 세균이나 박테리아가 뒹굴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아마도 집에서 가장 세균이 많은 방인 욕실에서 작은 디퓨저를 돌릴 수는 있지만, 이것은 집 전체에 클렌징 향기를 보내는 것만큼 유익하지 않습니다. 시트러스 향은 가정에 청결한 냄새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오일의 특성도 정화할 수 있습니다.

 

 

 

 

 

 

5. 전신 이완

잘 선택한 향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문을 열고 나갈 때 갓 구운 쿠키의 냄새가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향기에는 따뜻하고 환영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냄새 그 이상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어린 시절의 경험을 회상하거나 또 다른 행복한 기억으로 돌아가서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신나게 가방을 내려놓고 맛을 보기 위해 주방으로 향합니다. 이 냄새는 긍정적이고 이완을 촉진하는 완전한 신체반응을 불러옵니다.

집 전체에 디퓨저를 사용하여 집에 살고 있는 가족 구성원이나 한계를 넘는 손님에게 적합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나 플로럴 향으로 생동감 넘치는 파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스위트 머스크, 샌달우드, 샴페인, 스타플라워가 어우러진 아모레 향으로 더욱 로맨틱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감각을 경험에 참여시킬 수 있을 때, 그 경험은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여기저기서 방을 잡기보다는 향기가 균일하게 전달되어 온 집안에 스며들기 때문에 마음과 몸이 더욱 지속적으로 완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음과 몸은 완전히 이완되어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지 기능이 향상되어 보다 명확하고 집중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신체적 건강과 관련하여 뇌졸중이나 심장병 발병 위험이 낮아지고 혈압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이완된 사람들은 통증에 대한 인식이 낮고 호르몬 균형이 더 잘 잡혀 있으며 종종 더 활발한 성생활을 즐긴다고 보고합니다. 확산은 마음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며 염증을 감소시켜 신체 건강을 촉진하는 비침습적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 냄새 제거

냄새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집을 팔거나 파티를 하려고 할 때 담배 냄새, 지하실의 곰팡이, 애완동물의 비듬 등으로 인해 거주지에 대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로졸 방향제를 방출하거나 방 디퓨저를 냄새를 가릴 수 있는 향으로 교체하는 것은 지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번에 도처에 있을 수 없으며 지속적인 냄새가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코 를 막고 그들이 거기에 있는지조차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집안 전체에 향기를 퍼뜨리는 디퓨저를 사용하면 냄새가 파티나 오픈 하우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라벤더, 시트러스, 시나몬 등의 매력적인 향으로 가득 차 있으면 내 집이 더욱 즐거울 것입니다.

 

7. 호흡기 건강 개선

적절한 화합물이 포함된 디퓨저는 호흡기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성 호흡 상태는 얕거나 빠른 호흡의 순간 또는 숨가쁨 또는 숨가쁨을 포함하는 천식 증상과 상관없이 호흡 곤란을 통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곰팡이나 곰팡이가 있는 환경, 석면이 공기 중으로 방출된 환경, 또는 다른 형태의 오염 물질이 대기 중으로 유입된 환경에서 생활함으로써 생성될 수 있습니다. 디퓨저는 가정의 공기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침실이나 부엌에서 도움이 되는 작은 디퓨저를 신뢰하는 대신, 전체 하우스 시스템은 공기 중의 독성 물질을 줄이는 데 필요한 오일과 특성으로 각 방을 채웁니다. 

항균 특성, 기대 특성 및 진경제 특성이 있는 필수 성분으로 만들 수 있는 많은 화합물이 있습니다. 레몬그라스와 유칼립투스와 같은 우디 향은 호흡기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방충제

디퓨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니지만, 집 안팎에서 벌레를 퇴치할 수 있는 향기 가 많이 있습니다. 파리나 모기가 뒹굴면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앉아 있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없으며, 옷장에 숨어 있는 거미는 실망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레몬그라스와 파출리 같은 향기를 집안 전체에 퍼뜨리면 침입하는 곤충을 더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벌레 물림은 당신과 애완동물의 건강을 모두 약화시킬 수 있는 질병 및 기타 박테리아를 옮길 수 있습니다. 공기가 방수 특성으로 채워지

도록 허용하는 것은 디퓨저의 놀라운 안전 이점입니다.

 

9. 에너지 증가

하루가 끝나면 모두가 기력이 소진되곤 합니다. 깊은 수면을 촉진하는 향기가 있더라도 충분한 수면을 가능하게 하는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 결과 우울한 기분과 만성적인 저에너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없거나 아침 일과를 서두르면 건강과 체중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오렌지, 로즈마리,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시더우드와 같은 향은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험한 수준의 카페인, 단 스낵 또는 에너지 음료를 채우는 대신 디퓨저는 활력을 높이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오일이나 향수의 독특한 블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퓨저추천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집 냄새 제거 : 제습기, 환기, 청소 및 정리정돈

 

집 냄새 제거 : 제습기, 환기, 청소 및 정리정돈

오래된 집일수록 퀘퀘한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이 되면 그 곰팡이냄새의 강도가 더 심해지기도 하죠. 그래서 날씨 좋은날 햇볕이 잘 내리쬐거나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