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아이폰SE 3세대 스펙 출시일 가격 이슈 요약 정리

by 미스사오리 2022. 3. 9.

아이폰SE 3세대 는 2세대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즉, 아이폰8과 동일한 본체입니다. 동일한 둥근 모서리, 디스플레이 위아래 큰 베젤, Touch ID가 있는 홈 버튼이 있습니다. 전면에 단일 FaceTime 카메라와 함께 후면에 단일 카메라. 초광각 또는 망원 카메라도 없고 Face ID도 없습니다.

 

아이폰SE 3세대
아이폰SE 3세대


새로운 아이폰SE 3세대 는 블랙("Midnight"), 화이트("Starlight") 및 Product RED 와 같이 교체 모델과 동일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아이폰SE 3세대 는 여전히 최소 64GB의 저장 공간으로 시작하며 128GB 및 256GB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A15 Bionic 칩은 "어떤 가격에서도 모든 경쟁 제품보다 빠르다"고 말하지만 새로운 아이폰SE의 배터리 수명은 이전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새로운 아이폰SE 의 가장 큰 장점은 5G 호환성일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폰SE는 교체된 2년 된 모델과 본질적으로 동일하지만 2년 더 새로운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아이폰SE 3세대 출시가격

한국 출시 가격은 59만원(64GB 기준)부터 라고 합니다.

 

 

 

 

 

 

아이폰SE 3세대 출시일

제품 출시일은 미국, 호주 등 1차 출시국 기준 3월 18일 입니다.

 

아이폰SE 3세대 스펙

아이폰13 라인업에도 사용되는 현세대 Apple Silicon A15 칩으로 아이폰S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A15 외에도 아이폰SE는 5G 셀룰러 연결을 제공합니다. 아이폰SE의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4.7 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전면과 후면에 더 단단한 유리가 있으며 IP67 등급입니다. 물론 홈 버튼이 제자리에 있기 때문에 Touch ID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스토리지 옵션은 64GB에서 시작하여 128GB와 256GB로 두 배로 늘어납니다. 여전히 후면 1200만 화소 카메라가 하나 있지만 A15 프로세서를 추가하면 전반적인 사진 및 비디오 품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아이폰SE 3세대는 기본적으로 iOS 15를 실행하고 아이폰13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계속 받을 것입니다. 

 

참고[1]
참고[2]

참고[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