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알로카시아 : 개업화분 또는 거실화분으로도 좋은 관엽식물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4. 11.

알로카시아 는 코끼리 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크고 아름다운 패턴의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카시아는 크기가 큰 식물임에도 불구하고 크고 매끄러운 줄기 덕분에 여전히 바람이 잘 통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알로카시아 (사진출처 : Pinterest)
알로카시아 (사진출처 : Pinterest)


그 줄기는 평범할 수 있지만 호랑이 줄무늬가 있을 수도 있고 잎사귀도 똑같이 놀랍습니다. 아프리카 가면을 닮은 잎을 가진 종이 있고, 잎 가장자리에 주름이 있는 종이 있고, 잎맥이 선명하게 표시되어 해골 식물이라고 불리는 종이 있습니다. 

 

 

 

 

 


꽃 (스파이크 형태)은이 관엽 식물로 특히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장식적인 가치는 특히 웅장한 단풍에 있습니다. 

빠르게 자라는 알로카시아 는 가장 흔히 관엽식물로 재배되지만 따뜻한 계절에 야외로 가져오는 것이 일반적이며 때로는 화분 전체를 땅에 묻어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북부 기후에서 짧은 생장 기간에도 불구하고 이 식물은 빠르게 자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여름에 Alocasia 식물은 매주 새로운 잎을 생산할 수 있으며, 각각의 새 잎은 이전 주의 두 배 크기가 될 수 있습니다. 잎 모양은 가는 화살촉에서 다양한 질감이 있는 넓은 하트 모양의 잎까지 다양합니다. 두껍고 밀랍 같으며 매끄럽고 광택이 있습니다.

식물이 휴면기 (늦가을과 겨울)에 있으면 쉬기 시작합니다. 빠른 잎 성장은 멈추고 식물은 겨울 내내 그대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계속해서 보살펴 주시면 빠른 성장으로 다음 성장기가 돌아올 것입니다.

 

 

 

 

 


잎 색깔은 더 많은 빛으로 가장 잘 자라는 식물들 사이에서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알로카시아 종은 그늘에서 살아남지만 약간 더 밝은 여과된 햇빛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큰 품종은 완전한 열대 태양을 처리하도록 훈련될 수 있습니다.

느슨하고 배수가 잘 되는 화분용 믹스나 부서지기 쉬운 양토에 알로카시아를 심습니다. 표준 토탄 기반의 화분 믹스에 의해 제공되는 약산성 토양을 선호합니다.

Alocasia 식물을 일년 내내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 그들은 물을 좋아하는 식물 입니다. 이 식물에는 미세한 선이 있습니다. 토양을 촉촉하게 유지하되 눅눅하지 않게 유지해야 합니다. 식물이 휴면 상태이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물이 덜 필요합니다.

물을 주기 전에 토양의 맨 위 몇 인치가 거의 건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렇게 하면 토양을 균일하게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축축한 토양은 식물을 곰팡이 감염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알로카시아 식물은 덩어리 또는 뿌리줄기 로 번식할 수 있습니다 . 이는 하기 쉽고 더 많은 식물을 줄 것입니다. 봄에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 시기는 식물이 성장하는 시기이고 정원에서 이 식물의 초과분을 확장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알로카시아 는 꽃보다 잎사귀를 위해 더 많이 재배되지만, 봄에 외부로 가져온 후 피는 것이 일반적이며 어린 표본보다 오래된 성숙한 식물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꽃은 눈에 띄지 않지만 씨앗의 이익을 위해 꽃을 달래고 싶다면 봄과 여름에 식물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충분한 영양을 유지하십시오.

 

공기정화식물 11가지 : 집안의 공기를 정화하는 실내공기정화식물

 

공기정화식물 11가지 : 집안의 공기를 정화하는 실내공기정화식물

공기정화식물 11가지 : 집안의 공기를 정화하는 실내공기정화식물 실내 공기 오염 물질은 기침, 가슴 압박감, 잦은 두통, 인후통, 눈물 또는 가려운 눈, 숨가쁨 및 천식 발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