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업무 환경의 변화 재택근무 :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

by 미스사오리 2020. 8. 25.

업무 환경의 변화 재택근무 :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


기업과 직원들에게 매우 어려운시기에 우리는 현재의 유동 상태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불안함을 느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일상적인 작업은 집에서 스스로 격리하고 일해야하기 때문에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러한 방식으로 일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 우리는 재택 근무를 할 때 행복하고 균형 잡히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전술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하러 가다


출퇴근 시간이 일상에서 벗어 났으므로 시간을 되돌려 받았습니다.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평소처럼 침대에서 일어나십시오. 규칙적인 수면주기를 변경하지 않으면 전환에 도움이됩니다. 옷을 입으세요. 어리석은 말처럼 보이지만 집에서 직장 모드로 변해야합니다. 그러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0-60 분을 소비하는 대신 일반적으로 사무실로 이동하는 대신 운동, 뉴스 소비 또는 책 읽기에 그 시간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활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다시 가정에서 직장 모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무실에서 


가능하면 TV 앞에서 무릎 위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자세나 생산성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워크 스테이션을 적절하게 설정할 전용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이상적으로 지지 의자와 함께 테이블에 있어야합니다. 집과 직장을 더 쉽게 분리 할 수있는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빛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여 방해하기보다는 도움이됩니다. 주의가 산만 해지는 경향이 있고 새 사무실 / 집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경우 혼자 일 수있는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소통하다


아침에 시간을 내고 하루 종일 동료들과 빠르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대화에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보고 경청하십시오. 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특정 솔루션 등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짧은 대화가되는 빠른 쿼리는 문자 또는 빠른 통화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줌 / Skype / FaceTime. 선호하는 비디오 소프트웨어가 무엇이든, 이를 사용하여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Zoom을 통한 작업 세션이 자주 있습니다. 회의실 예약에 대한 기술적 솔루션처럼 느껴집니다.

소셜 피드를 열고 정기적으로 확인하려는 유혹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용법에 대해 훈련하십시오. 근무 시간 중 업무용으로만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을 마치면 Instagram은 계속 남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매일 매초 작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휴식을 취하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더러운 접시나 습식 세탁으로 가득 찬 세탁기가 있다는 사실을 모두가 편안하게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집안일을 위해 10 분의 휴식을 허용하되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스로 격리하지 않는 한 산책을 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소량의 규칙적인 운동을하면 직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걷는 회의는 운동을하고 일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점심 시간을 가지십시오. 식사하기 좋은 음식을 만들고 전용 작업 공간에서 떨어져 시간을 보내십시오.

수분을 유지하면 하루 종일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속해서 물을 채워야 할 작은 컵의 물을 마시면 정기적으로 움직이도록 권장합니다. 여기저기서 차 한 잔도 사무실에서 또 다른 하루가 된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사무실을 나가십시오.


컴퓨터를 끄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정규 근무 시간을 넘어서 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규 근무 시간을 유지하면 일상적인 가정 생활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멀리하고 눈에 띄지 않게하십시오. 가능하면 '사무실'문을 닫으십시오. 직장 생활에서 개인 생활로 전환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날 직장에서 잘 된 세 가지를 주목하십시오. 그것들을 적고, 당신의 성공을 자랑스러워하고 (크든 작든 상관없이) 기분을 좋게 만드십시오. 출근과 마찬가지로 30 ~ 60 분 동안 운동을하거나 뉴스를 보거나 책을 읽으십시오. 하루를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활동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집에서 작업 모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스로 준비하는 한 재택 근무가 생산적이고 즐거울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사무실 환경의 산만 함이 없을 때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영원히 일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