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여름 면역력높이는음식 : 면역강화식품

by 미스사오리 2021. 8. 9.

좋은 면역은 우리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다양한 감염, 독감 및 질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의 제철 농산물에는 면역 체계를 구축하거나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많은 식품이 있습니다. 

 

여름 면역력높이는음식
레몬 물


여름철 폭염이 많은 시기에는 식욕 감소와 소화 문제로 인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볍고 부드러운 여름 친화적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름 시즌에 매일 식단에 추가해보세요.

1. 오렌지와 레몬

이러한 비타민 C가 풍부한 식품 은 지금 당장 섭취해야 합니다. 좋은 면역 강화제인 비타민 C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상쾌함, 수분 공급 및 냉각 효과도 있습니다. 생 오렌지를 먹거나 즙을 내서 마십니다. 매일 레몬 물을 마시거나 샐러드와 다른 식사에 레몬 즙을 뿌립니다.

2. 수박과 오이

수박과 오이 모두 대부분 수분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들은 극도로 수분을 공급하고 위장을 ​​가볍게 할 뿐만 아니라 영양 성분도 우리의 면역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박과 오이는 모두 저칼로리, 체중 감량 친화적 식품입니다!

 

 

 

 

 


3. 망고

여름 과일은 또한 우리의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건강한 면역 체계에 필수적이며 망고에는 스페이드에 들어 있습니다. 이제 계절 내내 이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을 먹어야 할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4. 민트

허브는 또한 유해한 라디칼을 멀리하는 항산화제 및 항염증 특성이 풍부합니다. 매일 민트 물을 마시거나 정기적으로 스무디에 추가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