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여행이 중요한 10 가지 이유 : 6월국내여행 놀러갈만한곳

by 미스사오리 2021. 5. 22.

여행이 가치있는 추구 인 이유를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설득하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기에 여행이 중요한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6월국내여행 놀러갈만한곳
여행을 떠나요


1.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게합니다.

독립적으로 여행하든 조직된 여행이나 자원 봉사자 배치의 일환으로 여행하든, 당신은 안락한 지대에서 벗어난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들어서게됩니다. 전에 혼자 여행 한 적이 없거나 가까운 가족과 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겁이납니다. 그러나 일단 급락하면 일어나는 변화에 놀랄 것입니다.

 

자신이 가졌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을 발견하고 이전에 해보지 못했던 도전에 도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삶의 관점

현대 사회의 모든 안락함으로 자랐고 학교나 대학에 갈 기회가 있었다면, 이것이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다른 나라, 특히 개발 도상국으로 여행하는 것은 큰 일깨우고 자신의 삶을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온수, 현대식 가전 제품, 공부를하고 월급이 좋은 직업을 얻을 수있는 기회와 같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할 수있는 것은 순전히 태어난 곳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감사와 인생이 당신의 길을 던지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3. 전 세계에서 온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여행의 가장 좋은점 중 하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전 세계 사람들과 맺는 우정과 연결입니다. 둘 다 고향이 아닌 국가에서 상황에 의해 함께 갇혀 있다면 몇 시간 안에 사람들과 얼마나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자원 봉사 배치는 다른 여행자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 공동의 목표를 향해 일할 때 확고한 우정을 쌓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얻게 될 상호 작용은 공동체 차원에서 문화적 전통, 신념 및 생활 방식에 대한 놀라운 현지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TV 나 교과서에서는 경험할 수없는 것입니다.

4. 이력서에 잘 어울립니다.

갭 이어 또는 여행 및 자원 봉사를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은 항상 이력서에 좋게 보이며 고용주는 그것을 더 나은 직원이 될 수있는 성숙함과 세상적인 경험의 표시로 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이 자신감과 독립적 사고를 향상 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이 세상의 일부를보고 (아마도) 여행 버그를 조금 걷어 낸 새로운 전문적인 역할에 발을 들여 놓기를 비밀리에 바라고 있습니다!

5. 세계의 놀라운 문화적 다양성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다문화 사회에 살고 있고 당신의 도시에 모든 신념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더라도 이것은 밖에있는 것의 표면을 긁는 것입니다. 여행은 우리 세계에 존재하는 문화적 다양성에 빠져들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축제에서 음식, 결혼식 및 장례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종 그룹과 부족이 삶을 축하하기 위해 선택하는 독특한 방법과 일상 생활을 지시하는 고대 관습을 불고 있습니다.

6. 상상하지 못했던 장소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국적인 어딘가의 풍경 사진에 경외감을 느낀 적이 있다면 그 안에 서있는 기분이 어떨지 상상해보십시오! 

 

여행은 믿을 수없는 풍경을 통해 트레킹, 자전거 타기, 래프팅 및 드라이브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존재하지 않았다고 믿었던 장소를 발견하고, 직접 눈으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 서서 오는 형언 할 수없는 감정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행 브로셔와 인터넷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의 사진을 스캔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직접 경험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7.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몇 마디 말이든 유창하게 하기로 결정 했든, 여행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위한 최고의 변명입니다.

 

새로운 목적지에 몰두하면 일상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언어 능력이 얼마나 빨리 발전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잘 지내세요?”만 관리 할 수 ​​있다고해도 현지인들이 여러분과 그들의 언어를 조금 배우려는 노력에 따뜻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8. 당신은 놀라운 모험 (그리고 말할 이야기)을 갖게 될 것입니다.

초기 기대치와 여행 계획이 무엇이든 JK Rowling조차도 대본을 쓸 수 없었던 길을 따라 놀라운 모험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때로는 상상할 수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일상적인 만남이나 변덕스러운 여행을 떠날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이야기를 들으며 집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9. 완전히 새로운 요리를 경험하세요

새로운 목적지와 문화를 발견 할 때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음식입니다! 

 

태국의 크림 코코넛 카레와 튀긴 곤충, 아이슬란드의 악취가 나는 발효 상어 또는 페루의 구운 기니피그 일 수 있지만, 세계 곳곳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있는 기회는 독특한 풍미와 관습을 소개 할 것입니다. 

 

요리 수업은 몇 가지 기술을 배우고 사용 된 재료를 더 잘 이해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므로 집에있는 친구와 가족을위한 요리법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10. 여행의 행복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현대의 모든 안락함, 친구, 가족 및 사랑하는 소지품을 모두 버리는 것이 비참한 것처럼 들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여행에 대해 행복으로 가장 감염되는 것이 있습니다. 

 

기한이나 집안일없이 길을 떠날 수있는 자유이거나 새로운 목적지, 음식, 문화 및 친구를 매일 발견하는 것일 수 있지만 여행은 삶의 균형을 재조정하고 균형을 찾는 좋은 방법이며 결과적으로 더 행복하고 건강합니다. 

▶ 여행 가기 좋은 계절 프라이빗 독채펜션 상품보기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