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영천 리모델링업체 : 믿고 맡길수 있는 실력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by 미스사오리 2021. 10. 26.

집을 사서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단독주택인가요? 아니면 아파트나 빌라 인가요?

 

실력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맨앤집디자인
실력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맨앤집디자인


어디에 살게 되든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한가지는, 낡고 오래된 노후된 집 상태라면 반드시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할 필요성이 있다는겁니다. 안전한 집, 그리고 따뜻한 집이 주된 목표가 되어야하는거죠. 마지막으로 예쁜집이면 더 좋구요.

영천, 하양, 경산, 대구쪽에 거주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가 있습니다.

맨앤집이라는 곳이며, 최근에 필자가 영천 지역에 있는 소형아파트(노후아파트) 21평을 전체 올리모델링 공사를 하였었는데, 결과적으로 만족하여 공유드립니다.

영천에서 리모델링 공사를 하려면 업체를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조그만 동네이다 보니 인터넷으로 광고나 홍보를 활발하게 하는 곳도 없을 뿐더라, 요즘 많은 업체들이 이용하고 있는 그흔한 블로그 조차도 제대로 운영하는곳이 없을정도니까 말이죠.

 

 

 

 

 


결국엔 누군가 앞서 경험한 사람의 조언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수 가 있지요.

그래서 추천드리기도 하는겁니다.

예쁜집 원하세요?
따뜻한집 원하세요?
쾌적하고 넓은 집 원하세요?

믿을만한 업체를 찾고 계세요?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참 많은것들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예산부터 공사 기간 까지도 말이죠. 그래서, 향후 몇개월 내로 이사 계획이 있거나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미리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상담하고 견적 받아보고, 실제 공사일정 조율하는 등의 과정은 시간도 제법 들기에 미리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에 후기성 글들을 보다 보면 가끔 인테리어 어플리케이션 앱 서비스 홍보성 글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런 후기들은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도 많다보니 가능하면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의 실제 후기를 참고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또한 요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도 매년 달라지고 있기에 동네에 있는 설비업체 또는 도배장판 가게에다 리모델링 관련해서 상담하는건 별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말 그대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시공업체를 찾아서 상담을 해야하는거죠. 요즘 아파트리모델링 트렌드는 어떤게 있고 컨셉은 어떻고, 공사 기간과 예산은 어느정도 이다... 이런 부분들을 명확하게 조율해가는게 결국엔 고객의 만족도로 이어지는겁니다.

 

영천, 하양, 경산, 대구 등 경북 지역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니, 본 내용이 좋은 업체를 찾는데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노후아파트리모델링 할 건 해야지(ft.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노후아파트리모델링 할 건 해야지(ft.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신축아파트에 산다면 좋겠지만 치솟는 매매가격은 서민들이 감당하기 참 어려운것도 현실입니다. 더구나 최근에 대출마저도 여의치 않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참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housecontents.co.kr

 

영천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업체 추천 : 맨앤집디자인

 

영천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업체 추천 : 맨앤집디자인

영천에도 이런 업체가 있었군요. "맨앤집디자인 이라는 시공업체 입니다. 시공업체 이면서 디자인회사로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회사 블로그 입니다. https://blog.naver.com/menzip1993 Men&ZIp DESIGN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