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영천 시청 옆 1억미만 아파트 매매 : 소액으로 내집마련하기

by 미스사오리 2021. 6. 28.

점점 아파트값이 오르고 있지요. 소액이라고 해도 서민들이 감당하기엔 살짝 버거운 수준이기도 할겁니다.

그래서 공유하는 영천 소형 아파트 매매 소식입니다. 영천 시청 옆 문외동에 위치한 입지조건은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소형아파트이자 소액으로 내집마련 하기 좋은 매물인 만큼 살펴보시고 연락해보세요.

 

영천아파트매매
소액으로 내집마련하기

 

1억 안쪽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매물 잘 없지요. 여기서 가성비란 결국엔 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매물을 의미할텐데, 올리모델링 되어 있는 영천 아파트 매물입니다.

 

 

 

 

 


보통 집을 구하러 다닐때에 발품 많이 팔게 될텐데, 많은 집을 봐야 내가 원하는 집을 찾게 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론 많이 본다고 바로 선택하는것도 아닐겁니다.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게 일반적이죠. 그야말로 선택장애가 올 지경입니다.

사전적 의미로 선택장애는 "선택을 해야 할 때에 망설이기만 하고 어느 것도 선택하지 못하는 일." 이라고 합니다.

결국 현시점에서 많은 매물 보더라도 100% 마음에 드는 매물은 없습니다. 있을수가 없죠. 다만, 나의 예산에 맞춰서 가늠해볼 수 있는 매물들이 있을 뿐인거죠. 너무 길게 고민하고 이것저것 재다가는, 그나마 가성비 좋은 매물들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팔리곤 하죠.

드물게 좋은 매물 나왔을때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

 

 

 

 

 


입지조건 좋은 영천 시청 옆 1억미만의 소액아파트 매물 찾는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소액으로 내집마련하는 좋은 기회 놓치지마세요.

 

- 문외동 영진궁전빌라아파트 2층

- 손댈곳 없는 올리모델링 된 집
- 71.85㎡/59.39㎡(전용률83%)
- 채광이 너무 좋아 다육식물 및 꽃 화분 키우기에도 최고의 환경

 

- 매매 가격 : 전화주세요!

- 빠른 문의 : 010-9455-41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