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쁜집 사진 : 거실 아이디어 디자인 트렌드

by 미스사오리 2020. 10. 30.

예쁜집 사진 : 거실 아이디어 디자인 트렌드


거실 공간을 엣지있게 바꿔보고 싶은 계획이 있다면 아래 거실 사진들을 참고하여 영감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다루는 거실 사진으로 우리집 거실 공간도 예쁘게 바꿔보십시오.


균일 한 검은 색 프레임이있는 독특한 사진 벽이있는 현대 회색 거실



가족 사진으로 장식된 벽은 거실에 개성을 더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액자는 마치 그림 선반에있는 것처럼 하나의 연속된 선에 정확하게 매달려 더욱 인상적인 마감을 만듭니다. 회색은 스마트 한 단색 꾸미기 체계를 부드럽게하기위한 이상적인 강조 색상입니다. 여기에 청회색 벽 색상과 더 어두운 차콜 색 소파는 흑백 쿠션과 프레임에 두 가지 대조적인 톤을 제공합니다.



 

 



삽화와 액세서리로 가득 찬 떠 다니는 선반이있는 현대 거실



현대 거실에는 유용하면서도 매력적인 현대식 수납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떠 다니는 선반 더미는 벽을 만들고 생활 공간에 전시합니다. 노트북을 들고 앉을 수있는 완벽한 장소에 의자를 추가하기 만하면 공간을 홈 오피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린 찬장, 문 색 블록 깔개 및 분홍색 악센트 의자가있는 현대적인 거실



현대 생활에서 기능적인 가구 조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능적 스토리지를 자랑하고 싶은 모든 것을위한 디스플레이 기회로 전환하십시오. 소품, 장식용 그릇, 식물, 독서 등으로 옷을 입으세요. 채색 된 색상의 패널과 화분과 바구니를 걸 수있는 거대한 고리로 뒤에있는 벽에 흥미를 더하세요.



 

 



겨자 노란색 소파, 추상 미술품 및 둥근 대리석 커피 테이블이있는 현대 거실



현대 미술품과 짝을 이루는 머스타드 옐로우 소파는 중립적인 공간에서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파 위의 벽은 종종 흥미를 더하기 위해 거울이나 그림을 요구합니다. 단순함과 확장 성을 위해 그림이든 거울이든 하나의 큰 작품을 선택하십시오. 그림이나 조각 작품을 선택하면이 거실에서 황토색 노란색이하는 것처럼 색상이 전체 방의 구성표에 영감을주고 지시하도록합니다.


목재 버너, 노출 된 기둥 및 글램 가구가있는 소박한 시골 생활



소박한 거실은 현명한 가구 선택 덕분에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이 거실의 뼈대는 소박하고 자연 스럽지만 플러시 벨벳 커버와 매트 골드 터치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천연 린넨 소파와 매립 목재 가구를 갖춘 소박한 해안 거실



더 부드러운 해안 스타일을 원한다면 백악질 절벽과 조약돌 해변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험난한 해안의 모습을 더 많이 모방하는 열쇠는 결함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다듬은 나무부터 부러진 조개 껍질의 들쭉날쭉 한 가장자리까지. 슬러비한 린넨 커버와 표백 된 목재 톤으로 질감이 느껴지고 편안합니다.


회색 소파, 현대적인 안락 의자 및 줄무늬 발판이있는 여유로운 거실



밝은 파란색과 번트 범위의 악센트 쿠션으로 회색 소파에 생기를 불어 넣습니다. 유쾌한 패턴의 혼합 덕분에 여유로운 장식이 더욱 강화됩니다. 베르베르 스타일 러그는 다이아몬드 프린트 패턴을 제공하고, 안락 의자는 Ikat에서 영감을받은 프린트를 추가하고 발판은 클래식 스트라이프를 추가합니다. 패턴, 자연스러운 질감의 요소 및 관엽 식물의 조합은 매우 유행하는 미학을 만듭니다.



 

 



창가 좌석과 영리한 빌트인 수납 공간이있는 현대적인 거실



맞춤형 스토리지로 창문을 구성하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빌트인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사용하지 않는 벽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창가 좌석은 앉을 수있는 완벽한 장소를 제공하고 외부와 조금 더 가까워지는 느낌을줍니다. 창문을 식물로 둘러 싸서 그 분위기를 더욱 강화하십시오.


안락 의자와 나무 찬장이있는 현대적인 네이비 블루 거실



이 진한 파란색은 겨울에는 편안하고 고치스러운 느낌을, 여름에는 시원하고 그늘진 분위기를 만듭니다. 기온이 내려 가면 벨벳과 인조 모피로 가벼운면으로 바꾸세요. 따뜻하고 가벼움 – 누드 핑크는 변덕스러운 미드 나잇 블루 색상을위한 완벽한 액센트입니다.



 

 



미드 나잇 블루 색상과 목재 가구가있는 현대적인 거실



그늘이 무엇이든, 진한 파란색은 모든 방을 조용하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이 색조는 더 스키 데님보다 더 극적이지만 파워 글램 사파이어 또는 코발트보다 덜 치열합니다. 집에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배경을 제공하는 데 사용합니다. 모든 어두운 색상과 마찬가지로 넓은 중립 영역과 균형을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조합을 위해 흰색과 옅은 회색, 밝은 파란색을 사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