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외벽 리모델링 및 개조 아이디어 9가지 정리

by 미스사오리 2022. 1. 27.

외벽 리모델링 의 관점에서 고려할만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집의 외관과 기능이 그 가치의 상당 부분을 좌우합니다. 집의 외관은 건축 스타일과 일치해야 하며, 거리에서 볼 때 보기에도 좋고 습기와 외부 요소로부터 집을 보호해야 합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의 경우 지속 가능하고 내구성도 필요합니다.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1 : 섬유 시멘트 사이딩 설치

현재와 ​​미래에 집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기존 사이딩을 섬유 시멘트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섬유 시멘트 사이딩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는 다목적 재료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섬유 시멘트는 나무나 비닐처럼 벗겨지거나 갈라지지 않으며 습기나 벌레의 활동에 취약하지 않으므로 유지 관리나 걱정 없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2 : 포인트 섹션 추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외부 전체에 수평 랩 사이딩을 설치하지만 이것이 유일한 유형의 사이딩은 아닙니다. 패널, 골판지 금속, 장식 및 판자 사이딩은 모두 집을 업데이트하는 데 적합하고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하나 이상의 다른 사이딩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를 사용하여 고층, 처마, 타워 또는 차고 같은 연결된 섹션과 같은 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주의를 환기시켜 전체 속성에 스타일을 향상시킵니다.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3 : 새 페인트 칠하기

전체 재산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기 위해 집 외관에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는 것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벗겨지기 시작하지 않은 페인트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무스름하거나 칙칙해 보일 수 있으므로 집의 색상을 조금 더 밝고 밝거나 현대적인 것으로 업데이트하면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집의 색상과 건축 스타일을 짝지어야 합니다.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1. 외벽 도장 기조의 4 색은 베이지, 회색, 블루, 그린 계열 외벽 도장을 리모델링시 색상 선택에 실패하고 후회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은 것 같습니

housecontents.co.kr

 

외벽 리모델링 아이디어 4 : 팝한 트림 컬러 사용

현재 집 외관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 중 하나는 대담한 색상의 악센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현관문, 셔터, 트림 또는 장식용 목재 작업일 수 있습니다. 대담한 빨강, 청록색 또는 로열 블루와 같이 여전히 시선과 관심을 끌면서 집의 ​​나머지 부분을 보완하는 트림 색상 을 찾으십시오. 집의 나머지 팔레트를 압도하지 않도록 이러한 색상을 소량으로 사용하십시오.

 

5. 지붕 업데이트

지붕은 집의 모양과 기능에 큰 역할을 합니다. 지붕이 오래되면 새로운 건축 슁글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축용 지붕 슁글은 기존 아스팔트 슁글보다 치수가 더 크며 이제 UV 광선을 반사하도록 설계되어 집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지붕 업데이트를 위한 다른 아이디어에는 보다 현대적인 건물에 서 있는 솔기 금속 지붕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최신 루핑 트렌드를 얻으려면 밝거나 시원한 색상의 금속 지붕을 찾으십시오. 

 

6. 창 확대

창문은 종종 가정의 눈으로 간주됩니다. 집 전면에 창문이 너무 적거나 너무 작으면 스타일이 손상되는 동시에 내부를 어둡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창을 확대하거나, 베이 또는 그림 창을 추가하거나, 단순히 기존 창의 크기와 모양을 변경하여 외부에 치수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7. 조경 조정

집의 외부와 관련하여 조경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집에 잘 배치된 관목과 식물을 추가하면 그 공간에 꼭 필요한 색상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심을 때 창문이나 광원을 가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오늘 '조경' 이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모 지역에 부동산매매물로 나온 전원주택이 있었는데, 조경이 너

housecontents.co.kr

 

8. 외부 조명 추가

외부 조명을 추가하여 낮이나 밤에 관계없이 파사드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 위의 조명, 액센트 조명은 모두 외부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되며, 밤에도 잘 보이도록 할 뿐만 아니라 어두워진 후에 접근하는 손님을 위해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집의 지붕 아래에 큰 처마 밑면이나 돌출부가 있는 경우 이 지역에도 눈에 잘 띄지 않는 조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두워진 후 지붕선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펜스 설치

펜스 울타리는 모든 속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울타리는 어린이와 애완 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합니다. 스타일과 관심을 추가하면서 속성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을 위해 수직 대신 수평 판금을 사용하는 장식용 나무 울타리를 찾거나 향후 몇 년 동안 귀하의 재산을 멋지게 유지해 줄 새롭고 유지 관리가 적은 울타리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