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인 할 때 파티션을 사용하는 장점 5가지

by 미스사오리 2022. 6. 15.

사무실이나 집에 인테리어 디자인 할 때 더 많은 기능적 공간이 필요하십니까? 아마도 완전히 개방형 구성이지만 개인이 작업할 수 있는 개인 회의 공간이나 조용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구 벽을 설치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좋은 대안은 사무실 파티션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파티션 인테리어 (출처 : Pinterest)
파티션 인테리어 (출처 : Pinterest)

 

파티션이 공간에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파티션이 제공하는 몇 가지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파티션 장점 1 : 더 많은 프라이버시, 더 적은 소음

때때로 너무 시끄럽게 되는 개방형 대형 사무실이 있는 경우 파티션은 사생활 보호와 조용한 공간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회의나 클라이언트가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위해 오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많은 직원이 개방형 작업 공간을 선호하지만 많은 직원이 더 많은 프라이버시와 조용한 작업 환경을 가질 때 더 생산적이라고 느낍니다. 파티션을 사용하면 직원에게 둘 사이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파티션은 소음을 완전히 줄이지는 못하지만 소음을 줄이고 조용한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버퍼를 제공합니다. 

 

파티션 장점 2 : 좋아 보인다.

사무실의 경우, 파티션을 생각할 때 아마도 벽이 없는 칙칙한 회색 칸막이를 상상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대적인 파티션은 먼 길을 왔습니다. 사무실의 미학과 어울리도록 맞춤 디자인하여 공간에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 색상, 크기, 재료 및 마감재를 사용하여 파티션을 인테리어 디자인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극적인 초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장점 3 :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유리 파티션은 초현대적이고 매끄럽게 보이지만 자연광이 사무실을 가득 채우도록 합니다. 공간이 협소하고 어떤 영역도 어둡거나 답답해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유리 파티션을 사용하면 창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이 전체 공간으로 흐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장점 4 : 그늘막 제공

대조적으로 사무실에 자연 채광이 많은 경우 파티션이 장벽 역할을 하고 특정 영역에 그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햇빛이 너무 많으면 사무실이 뜨거워질 수 있고 밝은 빛 아래서 작업하기가 눈의 피로 없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파티션은 전략적으로 배치할 때 좋은 솔루션입니다. 

 

파티션 장점 5 : 비용 효율적입니다.

영구 벽을 설치하는 것은 스터드 벽일지라도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파티션은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공간을 분할하는 비용 효율적인 대안입니다. 또한 파티션은 영구 벽보다 훨씬 유연합니다. 향후 사무실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파티션을 쉽게 이동하여 새 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터드 벽을 제거하고 다시 만드는 것은 불필요한 비용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젝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인테리어 파티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글도 필독하시길 권장합니다. 실제 인테리어 디자인에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 분리 칸막이 및 파티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공간 분리 칸막이 및 파티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공간은 보이지 않지만 물리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그것을 둘러싸면 공간이 있습니다. 파티션은 공간을 둘러싸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좋은 파티션 디자인은 공간을 동적으로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