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자기계발이 필요한 이유와 5가지 쉬운 팁 : 자기계발 추천도서 9권

by 미스사오리 2021. 8. 10.

자기계발이 필요한 오늘날의 시대는 매우 경쟁적인 시대입니다. 오직 한 사람의 고유한 자질만이 당신을 성공한 사람들의 최상위 범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군중에 맞서기 위해서는 그러한 특별한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자기계발 추천도서
자기계발이 필요한 이유

 

그러나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개인의 열망과 의지는 항상 자기 계발 기준에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변화는 당신에게서 시작됩니다.

 

1. 할 일 목록을 준비하십시오

목표에 도달한 모든 작업을 완료하려면 할 일 목록을 유지하는 습관이 있어야 합니다. 이 할 일 목록은 올바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하고 제작자가 적시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목록은 또한 수행자에게 수행해야 할 작업의 질과 양을 상기시키고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이것은 삶을 매끄럽고 생산적으로 만들어 삶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2. 행동할 때입니다

배우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작업을 수행하거나 수행하는 것입니다.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사실을 완전히 알게 됩니다. 

어떻게 수행됩니까? 이 개념은 어떤 작용 메커니즘을 따르는지 그리고 모든 것입니다. 또한 실행 중인 작업을 완료할 수 없는 다른 모든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또한 행동으로 옮기고 계속 노력하면 얼마 후 성공이 보장된다는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갖게 됩니다.

 

 

 


3. 부정적인 특성에 대한 작업

자기 개발의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방법은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에 대한 결심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 것을 압니다. 모든 사람은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역사와 함께 남겨야 합니다. 따라서 자기 계발을 위해서는 늦잠, 손톱 물어뜯기, 흡연, 늦거나 늦는 등의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 좋은 습관 중시

반면에 항상 새롭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기를 고대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은 일찍 자고 일찍 자라기, 규칙적인 운동, 요가 습관, 독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의 개발은 당신이 대담하고 놀라운 성격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독서 습관은 또한 운동과 요가 습관이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식을 넓힐 것입니다.

 

 

 


5. 새로운 방법을 배우십시오

자기계발 문제의 경우, 삶이 우리 앞에 놓인 일상적인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체스와 캐롬과 같은 게임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자기계발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트릭은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기 위해 우리의 삶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 추천도서 9권

  1. 수도자처럼 생각하기
  2.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3. 타이탄의 도구들 (리커버 에디션)
  4.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5. 그릿 Grit : 100쇄 기념 리커버 에디션
  6. 카피책
  7. 내일을 위한 내 일
  8. 취업 끝판왕 옴스에게 배우는 스펙을 뛰어넘는 자소서
  9. 무기가 되는 스토리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