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 코너 유닛으로 주방 스토리지 만들기

by 미스사오리 2020. 10. 24.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 코너 유닛으로 주방 스토리지 만들기


부엌의 크기에 관계없이 항상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범인은 때때로 활용도가 낮은 코너 스토리지 일 수 있습니다.


방이 정사각형이든, 직사각형이든, 비정상적인 모양이든, 빈 공간이나 사용하지 않는 모서리에 닿기 어려운 곳에 주방 내용물을 정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접근하기 쉬운 서랍과 찬장은 과밀하고 어수선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가진 공간을 어떻게 최대한 활용합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리한 코너 유닛 스토리지가 어떻게 솔루션이 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곡선형 풀아웃 코너 캐비닛


구부러진 풀아웃 코너 캐비닛으로 주방 내용물을 간편하게 보관하세요. 조종 가능한 캐비닛은 최대한의 접근을 제공합니다. 어려운 공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하여 손상시키지 않으려는 무거운 품목에 이상적입니다. 구부러진 바닥 모서리 보관 장치는 양념 선반, 와인 쿨러 및 주석 트레이와 같은 부피가 큰 주방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려면 한 번의 손쉬운 동작으로 내용물을 당깁니다.


매직 코너 캐비닛


매직 코너 캐비닛으로 찬장 공간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하나의 코너 캐비닛에 두 개의 완전한 저장 장치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도어 내부에 고정되어 있고 열릴 때 자동으로 다른 하나를 매끄럽게 앞으로 당깁니다. 냄비와 프라이팬을 보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구석에 깊이 묻을 필요가 없습니다.




 

 



캐러셀 코너 캐비닛


풀아웃 메커니즘과 달리 코너 캐러셀 유닛은 회전(캐러셀처럼)하며 코너 및 L 자형 주방에 가장 적합합니다. 트레이는 캐비닛 내부에 고정되어 있으며 간단히 회전 할 수 있으므로 찬장에있는 모든 항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접근하기 어려운 모서리에 접근해야하는 경우 절반 회전식 캐러셀을 선택하고 저장 공간을 최대화하려면 3/4 회전식 캐러셀을 선택하십시오.



코너 서랍


주방 서랍은 지정된 집이없는 모든 가능성을 끌어 당기는 것 같습니다. 부엌에 어색한 모서리가있는 경우 모서리가있는 작은 공간을 활용하십시오. 수저를 깨끗하고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서랍을 칸막이와 트레이로 정리하여 깔끔하고 깔끔한 마감을 유지하세요. 일상적인 필요에 맞게 식기를 구분하세요.




 

 



코너 캐비닛 선택 방법


  1.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내부 주방 캐비닛 및 서랍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항상 보관 장치가 장착될 프레임 내부의 치수를 확인하십시오.
  3. 코너 캐비닛은 다양한 도어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주방에 완벽하게 어울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주방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방의 스토리지를 재작업하는 것이 큰 프로젝트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냄비, 냄비 및 도구에 자체 지정 공간이 있으면 부엌에서 요리하는 것이 더 빠르고 간단 해집니다.


코너 캐비닛은 제한된 공간과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더 잘 활용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공간과 여유 공간이있는 작업대 공간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요리 및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체계적인 주방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