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주방(부엌)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시 아이디어 : 주방 수납 아이디어

by 미스사오리 2020. 10. 24.

주방(부엌)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시 아이디어 : 주방 수납 아이디어


기존 주방을 개조하든 처음부터 새로 건축하든 관계없이 주방이라는 공간은 멋지게 보이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공간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요리와 집안일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주방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에 이상적인 개방형 주방에서 조명을 사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부엌의 공간과 모양을 가장 잘 보관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가구,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선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주방 액세서리를 정리할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면 모든 작업을 더욱 열심히하세요.


끝없는 식기, 냄비 및 프라이팬이 곧 캐비닛 공간을 채울 수 있으므로 스토리지 딜레마를 해결하려면 혁신적인 구성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영리한 보관 솔루션은 요리, 일 또는 오락을 위해 공간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주방 생활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어줍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주방은 가정의 허브입니다. 따라서 깔끔한 조리대와 실용적인 수납 아이디어는 방을 기능적이고 보기 좋게 유지합니다.


1. 코너 수납


독창적인 회전식 또는 플로팅 코너 스토리지는 찬장의 내용물을 가져와 주방을 정리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최고의 코너 보관 캐비닛에는 양념 선반, 와인 쿨러 및 오븐 트레이와 같은 부피가 큰 품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어울리는 다양한 도어 스타일과 색상의 곡선베이스, 매직 코너 및 트윈 캐러셀 코너 캐비닛 중에서 선택하세요.


소프트 클로징 기술은 고려할 가치가있는 추가 기능입니다. 특히 찬장을 무거운 내용물로 채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코너 캐비닛을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기발한 코너 서랍이 어색한 코너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서랍은 대각선으로 코너로 들어가서 대부분보다 더 깊습니다.



 

 




2. 서랍 수납


서랍 보관함은 주방 생활을보다 쉽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보색 및 재료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수저 삽입물을 사용하여 제품을 편리하게 확인하십시오. 서랍 보관 솔루션은 바쁜 현대식 주방에 적합합니다. 가위를 넣을 슬롯, 피자 슬라이서를 넣을 장소, 수저를 넣을 공간, 주걱을 넣을 공간을 찾으십시오.



3. 식료품 저장실 또는 라더


한때 주방 내에서 전통적인 기능으로 여겨 졌던 식료품 저장실 또는 라더는 이제 신선한 과일과 채소, 냄비, 팬, 허브 및 향신료를 보관하는 현대식 주방의 인기있는 보관 옵션입니다. 주방 내에서 상징적이며 실용적인 수납 솔루션 역할을하면서도 실내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유지하면서 시원하고 숨겨 지도록 재료를 보관하십시오.



 

 




4. 쓰레기통 및 재활용


믿거나 말거나, 쓰레기통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심미적으로 부엌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찬장 문 뒤에 숨겨져있는 통합형 쓰레기통은 매끄럽고 스타일리시합니다. 분리된 종이, 유리 및 플라스틱을 재활용 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보관할 수있는 분리된 쓰레기통은 친환경을 원하는 바쁜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손님의 시야에서보기 흉한 부엌 쓰레기통을 제거하고 부엌에 여분의 공간을 만드십시오.



5. 벽면 수납


벽면 수납으로 주방 용품을 쉽게 닿을 수있는 곳에 보관하세요. 캐비닛과 서랍 공간이 부족하지만 식기와 액세서리가 부족할 때 벽면 수납이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선반은 스타일을 표현하고 냄비를 보관할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을 사용하여 장식용 머그잔, 커피, 차, 설탕과 같은 일상 용품을 치워보세요.



 

 




6. 인출 식 캐비닛 구성


워크인 식료품 저장실 또는 라더를 수용 할 공간이없는 경우 캐비닛 도어 랙과 짝을 이루는 풀 아웃 오거나이저를 사용하면 깔끔한 스토리지 대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찬장 공간을 최대화하는 풀 아웃 오거나이저는 모든 것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보관하며 일상적인 사용에 실용적입니다. 통과 항아리, 건조 식품 및 찬장 소스를 쌓으십시오.



7. 키친 아일랜드


조리대와 수납 공간으로 두 배가되는 키친 아일랜드는 주방에서 기능적인 초점을 제공합니다. 공간이 허락한다면 아일랜드식탁은 부엌 리모델링없이 필요한 추가 저장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서랍과 찬장은 평평한 작업대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바 스툴의 추가 옵션을 통해 섬은 음식을 준비하거나 아침 식사를하거나 심지어 워크 스테이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통합 도마


주방의 크기에 관계없이 도마는 조리대를 어지럽게 보이게하고 베이킹이나 요리를 할 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합형 도마는 사용 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잡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음식 준비 – 고기와 야채를 썰고 다지기 – 통합형 도마는 모든 주방에 적합합니다.



9. 접시 서랍


튼튼하고 깊은 접시 서랍은 그릇, 접시 및 무거운 테이블웨어를 손이 닿는 곳에 보관합니다. 부서지는 물건을 상단 선반에 싣지 말고 식기 서랍에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여러 접시 서랍을 넣을 공간이 있다면 어색한 모양의 팬과 오븐 트레이를위한 추가 공간을 활용하세요.



 

 




10. 열린 선반


현대식 주방과 전통 주방 모두에서 인기있는 트렌드인 선반은 장식용 주방 액세서리를 표시하는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배치를 고려하되 선반이 너무 붐비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주방이 어수선하고 어수선 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인출식 선반은 실용적인 대안입니다. 뒤쪽이나 구석 깊은 곳까지 늘릴 필요없이 냄비와 프라이팬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