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주택화재보험없이 주택 화재후 해야 할 일 : 도움을받는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0. 10. 12.

주택화재보험없이 주택 화재후 해야 할 일 : 도움을받는 방법


보험없이 생활하는 것은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는것과 다름없습니다. 따라서 보험없이 집에 화재가 발생한 후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낼 때가 되면 모든걸 잃어버린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클레임을 제기 할 수는 없지만 도움과 보상을받을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올바른 정보와 리소스를 사용하면 인생을 다시 궤도에 올릴 수 있습니다. 보험이 없으면 소유물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마땅히 받아야 할 마음의 평화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옵션입니다. 


이러한 조언은 당신의 인생을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안내할겁니다.



 

 



1. 안전은 항상 최우선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자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괜찮은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집 손상을 처리 할 때가되면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집에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집과 안전을 수리하고 복원하기 위해 적절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검사관과 수리공이 놓친 것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보험 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재입장하기 전에 집을 보기 위해서라도 집이 완전히 안전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지만 귀하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필요합니다.


화상을 입었다면 치료를 받고 모든 문서, 기록, 사진 및 기타 증거를 보관하십시오. 과실로 누군가를 기소하려는 경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안전을 다룬 후에는 옵션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2. 화재는 다른 사람의 잘못 이었습니까?



 

 



타인의 과실로 화재가 발생한 경우에는 손해 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 따라 다른 사람이 화재에 대해 태만 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 또는 주택 소유자는 세입자 또는 게스트에 대한 관리 의무를 지킬 책임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과실로 사고를 일으킨 경우 의도하지 않은 불법 행위 청구가 제기됩니다. 고의가 아니지만 누군가는 여전히 책임을 져야합니다. 화재가 누군가의 잘못이라고 생각되면 전문 변호사와 불법 행위 청구를 제기하십시오.


그러나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화재를 일으킨다는 인상을 받고 있다면 법의 완전히 다른 섹션을 봐야할 필요도 있으며 형사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3. 자선 단체 또는 지자체에 도움 및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



 

 



보험이 없다면 되찾을 희망없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누구에게 의지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주지역의 관공서(시청, 구청, 동사무소 등)는 몇 가지 재난 구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거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일시적 기간이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항상 물어보십시오.


4. 재난을 피하는 방법


보험은 필요하지 않은 비용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난과 사고가 발생하면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습니다. 항상 정책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이있는 경우 보험이 최신 상태이고 적절한 보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 화재로 부상을 입었을 때 숙련된 개인 상해 변호사와 상의하여 올바른 조언을 구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과실이 당신의 삶을 망치면 안됩니다. 화재로 인해 화상과 부상을 입은 경우 전문가와 협력하여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