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 정리정돈 효과 : 깔끔한 집

by 미스사오리 2021. 4. 29.

집 공간 구석구석 묵은 살림들이 어지럽게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면 봄철을 맞이하여 정리정돈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작은 집일수록 더더욱 정리정돈이 필요하며, 깔끔한 집은 당신의 웰빙, 관계 및 정신 상태에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더 큰 그림을 생각하십시오.

 

깔끔한 집은 당신의 웰빙, 관계 및 정신 상태에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집 정리정돈 효과 : 깔끔한 집


1. 혼란이 혼돈을 만든다.

집안 곳곳이 어수선함이 느껴진다면, 다행히도 어수선한 환경에서 살고있는 사람들을위한 몇 가지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벽난로가 먼지를 모으는 장식품으로 가득 차 있다면 다른 장소를 찾거나 너무 많은 것이 필요한지 고려할 때입니다.

 

 

 

 

 


2. 지저분한 집에서 스트레스가 쌓인다.

한밤중에 깨어나 물건에 둘러싸여 스트레스를받은 적이 있습니까? 세탁물이 손에 닿지 않거나 어수선한 수거가 끝나지 않든 상관없이 불필요하게 스트레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접시로 가득하지 않은 부엌에서 요리하는 것이 얼마나 평온한지 생각하고 침실 바닥이 옷으로 덮이지 않을 때 느낄 평온함을 상상해보십시오.

 

엉망진창을 정리하면 스트레스 수준이 사라집니다.

3. 그것은 관계를 압박 할 수있다.

혼란스럽고 무질서한 가정에서 생활 할 때,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서로를 대하는 방식에 분명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집안일을 도와주지 않기 때문에 분개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계속 따라가는 자신을 발견하면 당신을 고갈시키기 시작하고 감정이 고조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정 내에서 지연된 결정의 양은 단순히 동거인으로서 여러분에게 부담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4. 아이들은 나쁜 습관을 배웁니다.

당신은 당신이 수년에 걸쳐 형성한 나쁜 습관을 아이들이 익히기를 원하지 않을겁니다. 어릴 때부터 깔끔한 생활 방식을 도입하여 처음부터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이 계속 어지러워지면 자녀는 장난감을 찾고 가정 환경을 즐기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것입니다.

5. 부끄러워

물론 당신은 당신의 삶을 살아야하지만 당신의 지저분한 집에 대한 부끄러움을 멈추고 싶을겁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혼란의 영역에 들어가게하는 것이 부끄러워서 종종 집에 손님이나 방문객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습관이 우정과 사회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집을 청소하면 삶의 이러한 측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매매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경우에도 매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정리정돈을 통해 공간을 시각적으로 넓어보이게끔 만드세요.

 

 

 

 

 


6. 직장과 가정 생활은 차별화하기가 더 어렵다.

창의적이거나 재택근무를 자주하는 사람이라면 어수선함에 둘러싸여 집중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안 청소를 계속 생각한다면 결코 영감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집에서 할 일이 너무 많아 귀중한 작업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7. 엉망진창에 둘러싸여 상쾌함을 느낄 수 없다.

당신의 집은 항상 평온하고 편안하게하는 고요한 성역이어야합니다. 당신이 항상 엉망과 광기에 둘러싸여 있다면 결코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것입니다!

평온하고 어수선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라이프 스타일을 조정할 수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처음에는 항상 정리하고 정리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 작은 습관을 엮을 수 있으며 곧 두 번째 자연이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위에서 언급 한 이유에 대해 생각하면 곧 깔끔한 마음뿐만 아니라 깔끔한 집을 갖게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