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냄새제거 : 오래된 집 냄새 제거하는 법

by 미스사오리 2020. 11. 12.

집냄새제거 : 오래된 집 냄새 제거하는 법


오래된 집 냄새는 오래된 집에 발을 들여 놓는 순간 당신을 반기는 퀴퀴한 냄새입니다.


곰팡이 낡은 집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세 가지 공통점은 거의 환기, 높은 습도, 어둠 입니다. 따라서 이 장소는 곰팡이가 번성하기 위한 완벽한 페트리 접시가되며, 이는 "오래된 집 냄새"의 주요 원인 입니다. 즉, 그 곰팡내 나는 냄새는 그 자체로 곰팡이가 아닙니다.


집에 들어 오자마자 코를 주름지게하는 사람들에게 부동산매매 관점에서 집을 팔려고하는 경우에는 그저 성가시고, 아마도 조금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다행히도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오래된 집 냄새 제거 방법 : 장소를 말리십시오.


"봄이 왔을 때 어머니가 하셨던 것처럼 창문을 열고 바람을 통하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이 습한 경향이 있고 누수가 없다고 확신한다면 "에어컨이나 제습기를 계속 가동하십시오"


그리고 새는 수도꼭지 및 누수가 생긴곳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런 부분들은 부동산매매를 위한 손님들이 방문하기 전,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진행은 “신선한 냄새가 나는 집”을 의미합니다.)


2. 햇빛이 들어 오게


"빛, 특히 자외선 성분이있는 햇빛은 좋은 소독제입니다."


결국 UV는 일부 수영장 시스템에서 물을 소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래된 집에 약간 더 많은 빛을 비추면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고 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소파 청소


나쁜 소식을 전하는 사람이되어 미안하지만, 그 오래된 집 냄새가 당신의 소파에서 나온다면 그것은 오히려 "오래된 소파 냄새"에 가깝습니다. 사실, 덮개를 씌운 모든 가구와 카펫이 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재료는 주변 습기를 흡수합니다."


집안의 습도를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드러운 재료가 주변 습기도 일부 포기하고 건조 해지며 곰팡이 성장에 저항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구 깊숙한 곳의 습기가 빠져 나가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부드러운 재료는 모두 이동하거나 전문적으로 철저히 청소해야합니다. 그리고 소독제로 딱딱한 표면을 잘 청소해도 해가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가구나 카펫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청소 및 덮개를 씌우는 것이 옵션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그 곰팡내 나는 물건을 단순히 제거하는 것이 가장 쉬울 수 있습니다.


카펫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하거나 낡은 소파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항목을 제거하고 냄새를 빨리 제거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곧 집을 볼 계획인 경우 특히 중요하며, 오픈 하우스가 예정되어있는 경우 냄새가 오래 가지 않도록합니다.


4. 집의 내장을 깊숙이 청소하십시오



 

 



공기 덕트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엄청난 양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필터링 시스템에 곰팡이와 곰팡이를 가둘 수 있습니다. 이 작은 터널이 집 냄새의 원인이라고 생각되면 실제로 작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모든 총알을 찾아 제거 할 수있는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5. 모든 싱크대 아래에 깔끔하게 정리


"아니요"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누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부엌 싱크대 아래에 무량의 청소 용품과 스폰지가 있고 두 개의 무량의 미용 제품이 있다면 정말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그것을 청소하십시오. 싱크대 아래에서 누수는 분명히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며 한동안 그 부위를 점검하지 않으면 집 전체에 냄새가 날 때까지 곰팡이 냄새가 악화 되었을 수 있습니다.



 

 



싱크대 밑에서 물건을 꺼내면 어떤 것이 떨어지거나 찌그러 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관의 습기나 누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벽을 닦으십시오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오래된 집에서 냄새의 원인을 찾지 못했다면 곰팡이 냄새가 벽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 양동이에 붕사 1/2 컵을 녹인 다음 증류 백식초 2 컵과 과산화수소 16 온스를 첨가 할 것을 권장합니다. 즉시 벽을 닦고 자연 건조 시키십시오.


이렇게하면 기름기, 먼지 및 곰팡이가 제거되고 벽 표면이나 벽지에 묻어있는 냄새도 제거됩니다. 낡은 냄새가 날 때마다 반복하십시오.



 

 



7. 공기 중화


눈에 잘 띄지 않는 장소 (예 : 주방 찬장 위)에 보관 된 베이킹 소다 또는 백 식초가 담긴 열린 용기는 곰팡이 냄새를 흡수하고 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


오래된 집에서 나는 냄새는 그 곳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곤욕스러운 일이 될 수도 있거니와, 부동산매매를 위해 매물로 내놓은 집인 경우에는, 오는 손님도 다시 되돌아가게 만들 위험요소입니다. 평소에 집안곳곳을 확인하면서 청소를 깨끗이 하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창문을 활짝 열어 집안 내부 곳곳을 환기시켜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