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안냄새제거 : 부엌 화장실 침실 거실 냄새제거

by 미스사오리 2020. 9. 16.

집안냄새제거 : 부엌 화장실 침실 거실 냄새제거



자주 걸레질하고 문지르고 청소하더라도 일상 생활의 악취는 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요리하고, 놀고, 잘 사는 한, 냄새는 늘 거기있을 것입니다. 


1. 부엌 냄새 없애는 방법


1) 쓰레기통

때때로 냄새가 나는 것은 실제 쓰레기가 아니라 쓰레기통 자체입니다. 베이킹 소다를 뿌리거나 탈취 팩 또는 소독 스프레이를 뿌려 박테리아를 죽입니다.


2) 냉장고

갓 조리한 저녁 식사의 향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전날 밤의 것과 섞지 않는 한... 열린 베이킹 소다 상자를 냉장고와 냉동고에 보관하여 냄새를 흡수하십시오. 매운 음식을 두 번 포장하고 (예 : 냄새 나는 치즈!) 남은 음식은 안전한 뚜껑이 있는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3) 식기 세척기

식기 세척기를 얼마나 자주 청소 합니까? 한 달에 한 번씩 식기 세척기를 청소하십시오. 매일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는 가족이 아니라면 식기 세척기에 넣기 전에 항상 더러운 접시를 헹구어 음식이 달라 붙거나 냄새가 나지 않도록하십시오.


4) 전자레인지

기본적으로 전자레인지에서 모든 것을 요리합니다. 수프, 남은 음식 등. 이는 매우 제한된 공간에서 수백만 개의 냄새가 순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몬 조각과 함께 물 1 컵 정도를 몇 분 동안 끓여서 남아있는 냄새를 제거하십시오. 붙어있는 음식 조각을 닦아내고 깨끗한 전자 레인지가 공기를 빼낼 수 있도록 문을 열어 두십시오.


5) 도마

분명히 도마를 살균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강한 양파와 마늘 냄새가 나는 것은 아닙니다. 상쾌하게하려면 식기 세척기에 플라스틱 도마를 붙입니다. 나무 도마의 경우 소금에 절반을 담근 레몬으로 문지릅니다.



 

 



2. 화장실(욕실) 냄새 없애는 방법


1) 화장실

변기에 대한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기가 더러워 보이기 전에 변기 클리너로 청소하십시오. 최대 1 주일 동안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려면 전용 살균소독 및 청소제품을 사용하십시오. 세척 후 표백제 1/2 컵을 물에 붓습니다. 냄새가 주된 관심사라면 (이런 일이 생깁니다!) 냄새를 가리기 위해 화장실에 가기 전에 방향제를 분출 하십시오.


3. 침실 냄새 없애는 방법


1) 메트리스

몇 달이 지나면 (수개월이긴하지만) 매트리스에서 곰팡이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에 베이킹 소다를 뿌려 놓은 다음 진공 청소기로 청소 하여 침대를 상쾌 하게하십시오. 



 

 



2) 옷장

무엇을 하든지 옷장 문을 닫지 마십시오. 문을 닫으면 작은 공간에 모든 습기와 냄새가 가두어집니다. 옷장 제습기는 공기중 습기를 흡수하고 옷이 축축한 느낌 (냄새가 나지 않음)을 방지합니다.


4. 거실 냄새 없애는 방법


1) 카페트

단단한 나무 바닥과 달리 플러시 카펫은 다른 어떤 냄새도 흡수하지 않습니다. 카펫 전체에 베이킹 소다를 뿌려 냄새를 제거하십시오. (소파에 앉아 영화를 보는 동안) 앉아서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2) 애완 동물 침대

애완 동물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베이킹 소다를 애완 동물 침구에 뿌리고 앉히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집냄새제거 : 집냄새 방지를 위한 탈취 리폼 리모델링(ft.집냄새없애는법)

노후주택 오래된 집 냄새 없애기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