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집에 영감을주는 거실 페인트 아이디어 : 거실을위한 최신 페인트 색깔

by 미스사오리 2020. 11. 25.

집에 영감을주는 거실 페인트 아이디어 : 거실을위한 최신 페인트 색깔


거실을 멋지게 꾸미고 아늑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새로운 페인트 칠만하면 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거실 용 색상은 가족 실을 즉시 변형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예산에 적합합니다. 


1. 작은 거실을위한 페인트 색깔



멋진 푸른 색조로 칠해진 벽이있는 작은 거실 색상 아이디어 중 하나가 이 방에 편안한 느낌을줍니다. 갈색 의자와 녹색 소파, 흰색 조명기구의 조합은이 방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루고, 예술 작품은 벽의 파란색을 강조하여이 방을 쉽게 세련되게 만듭니다. 


회색 꽃병에 녹지가있는 중앙의 흰색 테이블과 흰색 천장은 색상의 팝과 우아함을 더하여 이 거실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2. 거실을위한 벽화 디자인



거실을 색상으로 아름답게 꾸미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시크하게 꾸며주는 훌륭한 색상 조합입니다. 회색 벽에 비어있는 빈 다채로운 그림 프레임의 기발한 배열은 전체 설정에 3D 효과를 제공합니다. 회색 소파에 세련되게 배치된 멀티 컬러 쿠션은 거실에 생기와 화려 함을 더합니다. 


핑크, 옐로우, 그레이 니트 퍼프는 캐주얼하게 세팅되어 편안한 룩과 기능적인 거실을 완성합니다.


3. 거실을위한 2 개의 색깔 조합



여기에서는 거실 벽에 사용 된 회색과 분홍색의 아름다운 투톤 색상 조합을 시각화합니다. 회색 음영은 방에 깊이를 더하고 분홍색은 매력적인 색상으로 장식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흥미로운 거실 색상 조합은 방에 활기를 불어 넣고, 선택한 작품은 뒷벽의 색상과 완벽하게 어울리며 서로 충돌하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소파는 분홍색 벽에 필요한 대비를 분홍색과 회색 쿠션으로 제공합니다. 열린 선반은 미적으로 보이며 모든 장식품, 기념품 및 책을 보관하는 데 적합합니다.



 

 



4. 거실을위한 로얄 페인트 디자인



여기의 거실은 거실에 고전적인 페인트 색상을 사용 하여 이 아름다운 올리브 녹색 편안한 소파에 대한 완벽한 배경을 만드는 더 깊은 노란색 음영의 질감 벽지가 있습니다. 전체 설정은 깔끔하고 따뜻하며 베이지 색 음영의 서랍 3 개가있는 엔드 테이블이있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녹지가있는 파란색 화분은 외관을 더하고 방에 균형 잡힌 마감을 제공하고 공간에 더 많은 시각적 관심을 제공합니다.


5. 거실을위한 고전적인 페인트 색깔



여기에서는 적절한 색상 선택으로 작은 거실이 얼마나 넓게 보이는지, 서로를 잘 보완하는 두 가지 색상 조합을 볼 수 있습니다. 쿠션이있는 흰색 소파는 장식이 친근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중앙의 투명한 테이블은 더 많은 공간의 환상을 만들고 남색 전등갓은 파란색 배경의 장식에 어울립니다. 


창문은 크고 깨끗하며 충분한 자연 채광을 제공하여 방을 넓고 밝고 통풍이 잘되게합니다.



 

 



6. 거실을위한 빨간색 조합



빨간색은 강렬한 지배적인 색상이며 장식에 많은 드라마를 추가하는 트렌디한 거실 색상 중 하나입니다. 무더운 색상은 스타일과 깊이를 설치하고 멋진 거실에 많은 열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생생한 색상은 많은 에너지를 퍼 뜨리고 생동감으로 미니멀 한 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벽과 카펫은이 붉은 옷을 입은 방을 칭찬하는 미묘한 대비를 제공하고 조화 롭고 세련된 마감을 제공합니다.


7. 거실을위한 베이지 색



깔끔한 선을 바탕으로 액센트가 매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실입니다. 미묘한 장식은 다양한 베이지 색조와 조화를 이루고 거실에 이상적인 색상을 제안하는 목재 커피 테이블과 어울립니다. 패턴이있는 패브릭과 편안한 소파는 외형을 더 해주고 인테리어가 차분하고 차분한 장식의 훌륭한 콤보를 만드는 베이지 색 영감을받은 거실을 제공합니다. 전체 장소가 아늑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며 일광이 방의 분위기를 더합니다.



 

 



8. 거실을위한 노란 색깔 조합



햇살이 쏟아지는 것처럼 보이며 사랑에 빠질 수있는 한 가지 색상의 노란색 거실로 들어갑니다. 노란색은 칙칙한 방조차도 매우 산뜻하게 보이게 할 수있는 거실에 가장 적합한 색상 조합중 하나인 쾌활한 색상입니다. 여러 가지 색상이 노란색에 적합하며 색상 구성표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회색 쿠션과 화분은 색상의 팝을 더하고 벽의 행복한 색상을 보완합니다. 이 밝은 색조는 매우 다재다능하고 대담하며 쿠션과 예술 작품의 올바른 조합을 선택하면 거실의 모습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거실을위한 연한 색 조합



시간을 초월한 거실을위한 색상 제안과 차분하고 안정된 모습을 갖춘 매력적인 가족 친화적인 거실입니다. 파란색 줄무늬 쿠션과 러그는 방의 시원한 색조를 더해 더 쾌적하고 가벼워 보입니다. 목재 가구는 이 거실의 세련된 장식과 어울립니다. 미묘한 색상 구성은 매력적인 현대적 매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요하고 정교하며 우아하게 보입니다.



 

 



10. 거실을위한 주황색 색깔 조합



오렌지색으로 칠해진 이 미니멀 한 거실에서 우리는 귤 벽의 아름다움을 끌어 내고 작은 거실에 가장 적합한 페인트 색상으로 만들기 위해 예술 작품이 얼마나 잘 배열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진한 오렌지색 쿠션이 세련되게 배치 된 모던 한 그레이 소파는 흰색 원통형 램프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이 장식에서 우리는 이 방의 모든 부분이 서로 조화롭게 어울리는 완벽한 조화를 볼 수 있습니다.


거실 색상 팁


1) 가정 조명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으므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타일에 보이는 것으로 색상을 마무리하지 마십시오.


2) 일부 색상은 거실을 넓게 보이게 만들고 항상 천장부터 시작합니다.



 

 



3) 페인팅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균열과 구멍이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모든 것의 방을 비우십시오.


5) 최고의 기술자라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천을 잊지 마세요.


6) 모든 도장 장비를 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7) 매끄러운 마무리를 제공하므로 벽을 프라이밍하는 것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거실은 집에서 매력적으로 보임과 동시에 귀하와 귀하의 손님에게 편안해야하는 다목적 공간입니다. 분위기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고 강한 관계 유대를 시작하는 장소 여야합니다. 이것은 벽 색상 선택을 매우 중요하게 만들고, 가구 및 집 장식과 일치하는 거실의 색상 구성표를 선택해야합니다. 


이 상세한 포스팅이 귀하의 집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