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에서 벌레를 막을 수있는 8가지 실내 식물 : 벌레 쫓는 식물

by 미스사오리 2021. 6. 30.

벌레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실내 식물이 있습니다. 

 

벌레 쫓는 식물
세이지 부시


이 목록에있는 일부 식물은 섭취하면 어린이나 애완 동물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지만 손이 닿지 않는 곳에두면 당신과 당신에게서 벌레를 쫓아내는 데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냄새도 좋습니다.

 

 

 

 

 


1. 세이지 부시

세이지 덤불은 집 주변에보기에 아주 예쁘지 만 매우 유용한 방충제인 불타는 세이지의 공급 업체로서 두 배가됩니다. 집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없애기위한 세이지스 머징 의식에 대해 들어 보셨을 수도 있지만, 세이지를 태워서 생성되는 연기는 모기와 같은 벌레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집 주변에 상당한 샐비어 덤불을 유지하고 일반 덤불을 잘라내십시오. 샐비어를 태우기 전에 말려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 바질

향긋한 토마토 소스에 바질을 사용하면 우리에게 맛있는 냄새가 날 수 있지만, 벌레에게는 끔찍한 냄새가납니다. 바질과 다른 많은 허브의 강렬한 향과 기름은 흔히 가정의 해충을 막는 데 사용됩니다. 매운 허브는 파리를 쫓아내는 것처럼 보이며 바질 해충 방제 는 고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3. 시트로 넬라 식물

모기 식물로도 알려진 이 녹색 보석은 시트로 넬라 양초가하는 역할을 정확히 수행합니다. 모기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시트로 넬라 식물은 이 목록에있는 다른 식물 들과는 달리 모기를 쫓아내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익숙한 시트로 넬라 향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잎을 직접 부수어야합니다.

4. 개박하

당신의 고양이는 엄청나게 행복 해질 것 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개박하는 모기를 포함한 벌레를 막아내는 데 탁월합니다. 식물에 독특한 냄새를 부여하는 개박하의 에센셜 오일인 네페탈락톤 은 대부분의 상업용 방충제에 사용되는 화합물인 DEET보다 모기를 퇴치하는 데 약 10 배 더 효과적 이라고합니다.

5. 라벤더

라벤더를 재배하고 꽃가루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으로서 라벤더 덤불을 집으로 완전히 가져 오는 것보다 베란다 나 발코니에 재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집안 어디에서 라벤더를 보관하든 상관없이 해충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파리지옥

이것은 그 이름으로 판단 할 때 약간의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있지만, 파리지옥은 자연적으로 파리와 모기 개체 수를 줄이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파리지옥은 육식성 식물로, 입 안에있는 곤충에 찰싹 닫히게됩니다. 즉, 해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행복하고 잘 자란 식물 하나를 갖게됩니다.

7. 로즈마리

세이지처럼 타는 로즈마리는 강하고 허비 한 향을내어 곤충이 주변에 달라 붙지 않도록합니다. 

8. 금잔화

금잔화는 정말 아름답고 우리 가족이 항상 심어 왔지만, 금잔화 상자로 창문을 감싸면 모기가 매우 싫어하는 "특이한 냄새"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