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집이 아직 팔리지 않은 5가지 이유 (ft.예쁜집사진 전원주택사진 참조)

by 미스사오리 2020. 8. 16.

집이 아직 팔리지 않은 5가지 이유 (ft.예쁜집사진 전원주택사진 참조)

집이 아직 팔리지 않은 다섯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가격이 맞다면 어떤 집이든 어떤 조건에서든 팔릴 것입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오래된 부엌, 오래된 배관, 불량한 페인트 색상 및 심지어 어수선한 경우 가격 할인을 기대 합니다. 가격을 너무 높게 설정했다가 서서히 떨어 뜨리는 위험은 주택이 시장에 너무 오래 머물러있을 때, 특히 빠른 시장에서 구매자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보지 않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에 올바른 가격을 얻는 것입니다.



 

 




2. 집이 어둡습니다. 


어둡고 빈 집은 좋은 첫인상을 주지 못합니다. 닫힌 커튼, 어두운 패널 및 과도한 어두운 가죽 가구는 의도한 아늑한 느낌을 만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걸을 때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합니다. 종종 집주인이라면 어두운 패널이나 캐비닛을 흰색으로 칠하고 큰 가구와 어수선한 물건을 제거하여 공간을 밝게 하라고 조언 합니다.



 

 




3. 잠재 구매자는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판매자가 집을 보여줄 수있는 시간을 제한하거나, 많은 통지를 요구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구매자가 들어오는 것을 방해하면 집을 판매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잠재 구매자에게 약속을 잡기 위해 수많은 전화를 걸도록 요구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누군가 질문이 있을 때 즉각적인 대답이 없다면 마찬가지입니다.



 

 




4. 목록 사진은 엉망이다. 


많은 부동산 공인중개사에서는 마케팅 서비스의 일환으로 사진 촬영을 많이 합니다. 물론 최근에는 드론으로 전반적인 영상 촬영도 하곤 합니다. 대부분의 주택 구매자는 이러한 사진을 사용하여 방문할 주택을 결정하기 때문에 사진의 품질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수선한 집의 사진이거나 공간이 꽉차 보인다면 당신은 물건을 정리해야합니다. 



 

 



5. 당신의 집은 연식이 있으며 가격은 그것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많은 구매자들은 집의 연식대비 적정수준의 가격을 희망합니다. 연식에 비해 가격이 비싸게 책정되었거나, 또는 가격만큼의 내외부의 퀄리티가 받쳐주질 않는다거나. 만약 구매자들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가격적인 부분에서 할인된다면 최상의 상태가 아닌 집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구매자들은 가급적이면 자신들의 비용과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집을 원합니다.


 

 


컨테이너하우스 디자인이 예쁜집

예쁜집 아름다운 정원 거실이있는 집

예쁜집건축디자인 : 예쁜집 사진 인테리어 많이보고 참고하여 꾸미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