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추천도서 : 자기계발 2021 신간도서 책추천 TOP3

by 미스사오리 2021. 7. 26.

독서가 중요한 기본적인 이유 중 하나는 독서가 정신적, 정서적, 심리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책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배우고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책을 읽으면 지식이 늘어나고 똑똑해집니다. 그러나 독서의 중요성은 이러한 이점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책을 읽는 것이 얼마나 유익한지 알게 되면 놀랄 것입니다. 

 

 

 

 

 

 

책은 동기 부여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인생은 까다롭습니다. 살다 보면 낙심하고 낙심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희망과 흥미를 잃고 포기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글쎄요, 이런 시기에 때때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약간의 동기 부여, 올바른 방향으로의 약간의 추진입니다.

그런 시기에 좋은 영감을 주는 책을 읽으면 사고 방식이 바뀌고 희망과 동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책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동기 부여의 원천입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큰 영감을 얻고 우리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 관련 책은 오랜세월 장점과 단점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들이 언급되어 왔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을 읽는동안 지식과 지혜를 보완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예민한 사람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작은 습관


예민한 사람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작은 습관

스스로 예민한 정신과의사가 찾은마음이 편해지는 가장 구체적인 방법 57작가 새벽 세시, 뮤지션 슈가볼 추천!“이 책을 읽고, 오랜만에 한 번도 깨지 않고 단잠을 잤다”예민한 사람의 장점인 섬세함은 살리고, 일과 생활을 방해하는 괴로움은 없애는 확실한 습관을 소...

 

 

 

 

 

 

생각이 너무 많은 서른 살에게

 

생각이 너무 많은 서른 살에게

 

CJ,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퀄컴, 모토로라……영어 한마디 제대로 못 하던 그녀가 한국과 미국의 10개 글로벌 회사를 거쳐 구글 수석 디자이너가 되기까지25년간 세계 최고의 인재들과 일하며 배운 것들스물일곱 살에 영어 한마디 제대로 못 하고 아무런 준비...

 

 

 

 

 

 

부의 품격

부의 품격

 

선의지(善意志), ‘선의’와 실행력‘으로 성공하는 법!회사와 삶을 경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다! `사람을 중요하게 여길 것`, `선함을 기본으로 삼을 것`, `책임지는 사람이 될 것`, 이것이 바로 『부의 품격』의 원칙이다!  『부의 품격』은 저자가 국...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